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니 쟤네는 그래 데뷔해서 괜찮다고 치자 근데 데뷔못하고 연습생에 몰빵하라해서 대첵없이 학교 자퇴한 연습생 인생은? 그 아이들 미래는 누가 책임을 지냐 이거라 무서움 그래서 의무교육으로 고등학교 졸업까진 해야한다봄
아니 쟤네는 그래 데뷔해서 괜찮다고 치자 근데 데뷔못하고 연습생에 몰빵하라해서 대첵없이 학교 자퇴한 연습생 인생은? 그 아이들 미래는 누가 책임을 지냐 이거라 무서움 그래서 의무교육으로 고등학교 졸업까진 해야한다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