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공포영화는 못봐도 지우학 해피니스 정도는 잘봤어서 좀비물은 ㄱㅊ겠지하고 보러갔는데 무서워서 손 덜덜 떨면서봄 아직도무서워.. 내용구성자체가 사이다도 없고 계속 당하고 답답한 느낌이라 더 그런듯|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공포영화는 못봐도 지우학 해피니스 정도는 잘봤어서 좀비물은 ㄱㅊ겠지하고 보러갔는데 무서워서 손 덜덜 떨면서봄 아직도무서워.. 내용구성자체가 사이다도 없고 계속 당하고 답답한 느낌이라 더 그런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