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4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진짜 다 비용줄일라고 이상한 화학재료 넣은것같음

이름처럼 커피가 양많고 엄청 싼것도 아니고

대표 사진
익인1
딸기요거트 뭐시기 시켰는데 딸기가 시럽인것도 별로인데 딸기 부분 양 겁나 작아서 그 이후로 안먹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한 4메뉴정도 먹어봤는데 진심 다 맛없엇어 에이드조차도 맛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드래곤빙순가 뭔가 개맛없더라... 내기준 저가프차 중에서 젤 별로야 이도저도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벤티 맛있다는 사람 한명도 못들어봤어. 그중에 수박쥬스 젤 충격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트라떼 맛있대서 먹었는데 개별로
바닐라딥라떼 맛있대서 먹었는데 개별로

맛있다고 한 거 먹어봤는데 내입에 다 별로였음... 메가가 더 나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트라떼 먹어봤는데 여기는 기본베이스 다 달아
진심 다 별로야 나도 메가 유치한맛? 나서 안좋아하는데 진심 최악은 벤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벤티 알바할 때 음료 다 맛없어서 메론소다만 맨날 마심 그나마 메론소다가 젤 맛있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기 뭐 이상한거 넣어?? 진짜 왜 그러지 주변에 위치좋은게 거기 딱 하나라 어쩔 수 없이 몇번갔는데 갈때마다 다 별로라 다신 안감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리센느 좋아하는 팬아트 모음
22:21 l 조회 1
이거 걍 밈 된건가
22:21 l 조회 1
하투하 레몬탱
22:21 l 조회 1
오잉 런닝맨 피디 바뀐지 얼마 되지 않았어??
22:21 l 조회 1
최예나 아직 오빠랑 같이 사나?
22:20 l 조회 11
god, 빅뱅, 샤이니, 엑소,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세븐틴 등의 팬클럽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1
22:20 l 조회 25
내 갸루 보고싶다…
22:19 l 조회 21
지금 7,8월 콘서트에만 티켓값으로 70썼는데2
22:19 l 조회 28
팬들이 여기에 많지 않은 건 아는데 에.반 희.승 뭐 앓을 때
22:18 l 조회 41
룩삼 방송 요즘 아이돌들 진짜 많이 나오는듯1
22:18 l 조회 33
01년생도 이제 얼굴에 나이가 보이는구나13
22:17 l 조회 172
와 대형달고 중소보다 퀄이 저렇게 구릴수도 있구나4
22:16 l 조회 111
사랑의온도 뭐지?3
22:16 l 조회 41
팬덤스테이지 저거 팬인증 빡세게 받고 출연하는거 맞냐 1
22:16 l 조회 45
요즘 남돌머리 엄청 찰랑찰랑 거리지않아?
22:15 l 조회 29
오살힘을 넘어선 날살힘… 조슈아 캐치캐치
22:15 l 조회 11
생활의 달인 프로그램보면 ㄹㅇ 신기함
22:15 l 조회 22
메가 vs 컴포즈 골라봐8
22:15 l 조회 51
난 진짜 sm 하이브 jyp yg의 안일함에 치를떤다37
22:13 l 조회 288 l 추천 1
티켓팅 용병 질문!!(의뢰를받았든했든 해본사람!) 5
22:13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