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에ㅇㅇ 너무 더워서 소프트 아이스크림 광고 그림만 보고 무작정 이거주세요 하고 시켰는데 여기 후불제였음 뭐 한 4000원대까지 생각하고 있다가 직원이 아이스크림 다 만들고 주면서 8800원입니다 해서 예??? 8800원이요???하니까 그제서야 가격표가 보임ㅋㅋㅋㅋ ㅠㅠ 내 생에 가장 비싼 소프트 아이스크림이였음 맛은 끝내주더라 어
|
가격에ㅇㅇ 너무 더워서 소프트 아이스크림 광고 그림만 보고 무작정 이거주세요 하고 시켰는데 여기 후불제였음 뭐 한 4000원대까지 생각하고 있다가 직원이 아이스크림 다 만들고 주면서 8800원입니다 해서 예??? 8800원이요???하니까 그제서야 가격표가 보임ㅋㅋㅋㅋ ㅠㅠ 내 생에 가장 비싼 소프트 아이스크림이였음 맛은 끝내주더라 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