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3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1
너무 하닉 삼전만 독주하는거 보니까 ㄹㅇ 한번 이슈 안좋은거 터지면 미친듯이 떨굴거같네 
대표 사진
익인1
하닉 삼전 레버러지 때문에 급상승하는건데 이거 정책이 상당히 잘못됨 그거 때문에 모든 주식들이 실적이 좋아도 주가가 안오르고 있고 삼전 하닉만 오르고 있어서 주식시장 균형 무너지는중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닉삼전만 독주해서 나머지 개바닥침 ....쌰갈 좀 떨어져야됨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반도체도 좋고 사업들 다 좋은데 하닉삼전으로만 가니까 다른 부분 주식시장이 하락장인게 이거 ..말안되는거야..ㅡ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슨 생각으로 금감원장이 개입해서 레버러지를 만든건지도 모르겠고 삼전 하닉 휘청거리기 시작하면 코스피 어떻게 감당하려는건지도 모르겠음 코스피 9000이라고 좋아할게 아닌거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etf 만듴거 이거 실수같음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모든 말에 공감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4일에 미장 마이크론 실발 있는데 이 때 좀 내릴 거 같아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도 축구자컨 찍은듯??
23:17 l 조회 1
OnAir 하 미친 개놀람
23:17 l 조회 1
걍 가수는 히트곡많이 남기는게 전부임
23:17 l 조회 2
나오늘 ㅇㅍㄴㅌ ㅅㄱ 지인 티켓팅 용병 햇엇는데
23:17 l 조회 9
위버스 폼림 공방가려면
23:17 l 조회 3
체조3층 37주고 가는거 오바지???1
23:17 l 조회 12
우주를줄게 이거 2016년 감성 지대로다..
23:16 l 조회 7
남익들 있나? 라이즈위시축구자컨보고 궁금해진건데
23:16 l 조회 10
아리가또 로 읽는 밈 뭐였지1
23:16 l 조회 10
OnAir 아 심괴 분장...
23:16 l 조회 4
나 트위터 정지각이야..? 2
23:16 l 조회 48
하 트위터 나만 안되나 싶어서 인티 왔는데
23:16 l 조회 38
손종원 글 있길래 그냥 검색했다가
23:16 l 조회 13
보통 이러면 언제 정상으로 돌아오니2
23:16 l 조회 39
트위터 걍 닫아라
23:15 l 조회 27
와 트위터 뭔가 이상하길래
23:15 l 조회 63
아니 트위터는 맨날터지는주제에 돈내고쓰라고 광고하는게 어이없어
23:15 l 조회 6
트위터안돼서 비계정지먹은줄1
23:15 l 조회 22
위시 앤더블 알디원 엔하이픈 에이티즈 엑소 앤팀1
23:15 l 조회 90 l 추천 1
하 이제 트위터 안되면 계정 터진건지 앱이 터진건지 몰라서4
23:15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