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혹시 그 오빠네 커플 반응 어땠어..?사실 보다가 하차해야하나 고민도함 ㅠ
물론 캐릭터가 드라마적 과장이라지만 아 내가 딱 그시절 사람인데
그 당시에도 저런 애들 진짜 으으......
드라마는 큰줄기 재미났는데 그냥 궁금해서...
난 유일한 빌런같어 ㅠㅠ 오빠보다 그 친구캐릭 부담;;;
차라리 막 그냥 진짜 웃긴밉상오글 커플이라고 느껴지면 노상관인데
그거 아니고 걍 짜증나ㅠ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혹시 그 오빠네 커플 반응 어땠어..?사실 보다가 하차해야하나 고민도함 ㅠ 물론 캐릭터가 드라마적 과장이라지만 아 내가 딱 그시절 사람인데 그 당시에도 저런 애들 진짜 으으...... 드라마는 큰줄기 재미났는데 그냥 궁금해서... 난 유일한 빌런같어 ㅠㅠ 오빠보다 그 친구캐릭 부담;;; 차라리 막 그냥 진짜 웃긴밉상오글 커플이라고 느껴지면 노상관인데 그거 아니고 걍 짜증나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