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47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한 번 더 눌러봐야 돼 아님 그냥 기다려야 돼?
대표 사진
익인1
더 누르면 망함 기다려야 하는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시 누르니까 대기 칠만 떴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그래서 내가 망했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최초 1회 누른걸로 들어가긴해... 로딩이 길어서 그렇지 최초 1회로 인식되는건 맞음 한번 더 누르면 꼴찌로 들어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경험치 쌓았다고 생각할게........부산기다려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나가다 물어봅니다ㅜㅜ 걍 누릉거같으면 ㄱ메속 기다리는게 맞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진짜 확실히 딱!!! 누르고 기다려야해..... 난 그래서 컴이 더 낫더라고 폰은 눌렸는지 안 눌렸는지 잘 모르겠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따닥 도 안권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따닥은 그 뒤에걸로 들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에게
저번 일예때기다려도 반응없길래 나중에 한번더 눌럿다가 몇만 받아서ㅠㅠㅠㅠ 따닥이라도 해야되나 싶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의 20초 넘게 반응도 없다가 다시 누르니 그제서야 들어가지던데... 예외도 있는 듯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도 축구자컨 찍은듯??
23:17 l 조회 1
OnAir 하 미친 개놀람
23:17 l 조회 1
걍 가수는 히트곡많이 남기는게 전부임
23:17 l 조회 2
나오늘 ㅇㅍㄴㅌ ㅅㄱ 지인 티켓팅 용병 햇엇는데
23:17 l 조회 9
위버스 폼림 공방가려면
23:17 l 조회 3
체조3층 37주고 가는거 오바지???1
23:17 l 조회 12
우주를줄게 이거 2016년 감성 지대로다..
23:16 l 조회 7
남익들 있나? 라이즈위시축구자컨보고 궁금해진건데
23:16 l 조회 10
아리가또 로 읽는 밈 뭐였지1
23:16 l 조회 10
OnAir 아 심괴 분장...
23:16 l 조회 4
나 트위터 정지각이야..? 2
23:16 l 조회 48
하 트위터 나만 안되나 싶어서 인티 왔는데
23:16 l 조회 38
손종원 글 있길래 그냥 검색했다가
23:16 l 조회 13
보통 이러면 언제 정상으로 돌아오니2
23:16 l 조회 39
트위터 걍 닫아라
23:15 l 조회 27
와 트위터 뭔가 이상하길래
23:15 l 조회 63
아니 트위터는 맨날터지는주제에 돈내고쓰라고 광고하는게 어이없어
23:15 l 조회 6
트위터안돼서 비계정지먹은줄1
23:15 l 조회 22
위시 앤더블 알디원 엔하이픈 에이티즈 엑소 앤팀1
23:15 l 조회 90 l 추천 1
하 이제 트위터 안되면 계정 터진건지 앱이 터진건지 몰라서4
23:15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