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얘네를 통으로 그룹처럼 덕질했었는데
그때가 펑키8 해산하고 나니단 결성되고 에에 결성되고
류타가 쇼치쿠에서 빠져서 난리?아닌 난리 나고
막내라인에 릴칸사이 있고 이럴 때였거든.. 진짜 레전드 덕질 재밌고 모든 기운이 칸사이로 몰리던 때.. (갑자기 컨텐츠가 많아졌었음)
근데 나니단데뷔하고 에에 데뷔하면서 멤 탈퇴 하는 거까지 봤는데 이토형제 중에 형도 퇴소하고 심지어 릴칸사이 해산했네..
너무 충격 먹고 아무 것도 못하는 중..
|
나 얘네를 통으로 그룹처럼 덕질했었는데 그때가 펑키8 해산하고 나니단 결성되고 에에 결성되고 류타가 쇼치쿠에서 빠져서 난리?아닌 난리 나고 막내라인에 릴칸사이 있고 이럴 때였거든.. 진짜 레전드 덕질 재밌고 모든 기운이 칸사이로 몰리던 때.. (갑자기 컨텐츠가 많아졌었음) 근데 나니단데뷔하고 에에 데뷔하면서 멤 탈퇴 하는 거까지 봤는데 이토형제 중에 형도 퇴소하고 심지어 릴칸사이 해산했네.. 너무 충격 먹고 아무 것도 못하는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