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49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나 얘네를 통으로 그룹처럼 덕질했었는데
그때가 펑키8 해산하고 나니단 결성되고 에에 결성되고
류타가 쇼치쿠에서 빠져서 난리?아닌 난리 나고
막내라인에 릴칸사이 있고 이럴 때였거든.. 진짜 레전드 덕질 재밌고 모든 기운이 칸사이로 몰리던 때.. (갑자기 컨텐츠가 많아졌었음)
근데 나니단데뷔하고 에에 데뷔하면서 멤 탈퇴 하는 거까지 봤는데 이토형제 중에 형도 퇴소하고 심지어 릴칸사이 해산했네..

너무 충격 먹고 아무 것도 못하는 중..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대체뭐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아냐고 먼저 물어봤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릴칸사이 해체한게 제일 충격(나한테) 니시타쿠랑 토아 뭐하려나 주니어 활동 한다는 것만 아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개별활동한다던데.. 갑자기 무쇼라… 개인적으로 후가 8살때부터 봐서 너무 충격이 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칸쥬는 잘모르고 리토칸만 알았는데 해산한거 얼마 전에 알아서 너무 충격임...ㅠㅠ 도쿄애들도 다 섞였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도쿄쪽도 난리던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하 미친 개놀람
23:17 l 조회 1
걍 가수는 히트곡많이 남기는게 전부임
23:17 l 조회 2
나오늘 ㅇㅍㄴㅌ ㅅㄱ 지인 티켓팅 용병 햇엇는데
23:17 l 조회 9
위버스 폼림 공방가려면
23:17 l 조회 3
체조3층 37주고 가는거 오바지???1
23:17 l 조회 12
우주를줄게 이거 2016년 감성 지대로다..
23:16 l 조회 7
남익들 있나? 라이즈위시축구자컨보고 궁금해진건데
23:16 l 조회 10
아리가또 로 읽는 밈 뭐였지1
23:16 l 조회 10
OnAir 아 심괴 분장...
23:16 l 조회 4
나 트위터 정지각이야..? 2
23:16 l 조회 48
하 트위터 나만 안되나 싶어서 인티 왔는데
23:16 l 조회 38
손종원 글 있길래 그냥 검색했다가
23:16 l 조회 13
보통 이러면 언제 정상으로 돌아오니2
23:16 l 조회 39
트위터 걍 닫아라
23:15 l 조회 27
와 트위터 뭔가 이상하길래
23:15 l 조회 63
아니 트위터는 맨날터지는주제에 돈내고쓰라고 광고하는게 어이없어
23:15 l 조회 6
트위터안돼서 비계정지먹은줄1
23:15 l 조회 22
위시 앤더블 알디원 엔하이픈 에이티즈 엑소 앤팀1
23:15 l 조회 90 l 추천 1
하 이제 트위터 안되면 계정 터진건지 앱이 터진건지 몰라서4
23:15 l 조회 45
핌릿캣 노래 너무 좋다1
23:1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