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판작아서 넴드거의없음 경 우리판 넴드 하면 무조건 꼽히는 사람이 악개성향이 좀 보이는데 (최애에 잘하는 멤은 그나마 좀 챙김) 점점 마플 대놓고 타고 화가 많은지 타멤이나 부정적 이슈도 꼭 떠들어서 붐업시킴 그룹으로 긍정적 알티타는거 몇없는데 부정적인데 아리까리해서 말갈리는 내부 팬이나 알만한거 그런 말나올만한거 넴드가 냅다 올려버림
이전은 거의 아카이브해주는 넴드느낌이라 팔로햇고 그래서 우리판 최대계정된건데 사담많아진 이후로 미치겟음 며칠에 한번 지뢰터뜨림ㅠㅠㅠㅠ비계나 부계서 떠들면 몰라 본계서 저러니까 알티타고 알못들이 말얹고 난리난게 여러번임

인스티즈앱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