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신인일때부터 쎄하긴 했어도 그래도 곧 돌아가면서 다른 멤버들한테도 좋은거 해주겠지 했었는데 몇년 지날수록 더 심해지기만 해서 원래 최애있는 올팬이었는데 걍 개인팬됨…
신인일때부터 쎄하긴 했어도 그래도 곧 돌아가면서 다른 멤버들한테도 좋은거 해주겠지 했었는데 몇년 지날수록 더 심해지기만 해서 원래 최애있는 올팬이었는데 걍 개인팬됨…
그 편애받는 멤버 자체는 호감인데 뭔 콘텐츠 뜰때마다 라방할때마다 소속사가 편애하는 티를 너무 내니까 진짜 돌아버리겠음
센터도 없는 그룹인데 매번 주인공이고…. 이건 진짜 탈덕밖에 답이없나

인스티즈앱
변호사가 성범죄 관련 재판 중 현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