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78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1
고졸인데 공무원 시험 준비 해보려고 알바로 연명하기 너무 벅차서
대표 사진
익인1
직렬마다 기본 베이스마다 다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밑익 말처럼 몇개 다양하게 풀어봐 지직 국직 공통과목이라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험문제 공개임. 풀어봐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CBT 보면 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케바케라ㅠ 고졸이라고 절대 못하고 그런건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를 못하긴 했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일단 해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았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부 못했으면 어려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년부터 달라져서 시간 더 부족해지고 국어나 영어도 독해 위주로 간다던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문제당 1분인데 원래는 한국사거 있어서 그거 개빠르게 풀고 국어랑 영어에서 시간을 좀더 썼는데 한국사는 사라지고 다른과목들 문제 늘어나고 그대로 문제당 1분이라 시간이 더 촉박해질거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또 다르게 생각해보면 시간 부족한건 모두에게 해당하고 한국사 외울 시간에 다른과목들 더 팔 수 있으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 한국사 이런거는 문제내는게 한계가 있으니까(다 잘함 다외움) 영어, 국어로 차별점을 두는건데 특히 영어 시간 부족하게 만들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7년부터 한국사없어지고 한능검 대체 전반적으로 5문제 더 많아짐 일단 인강쌤들이 잘 분석해주시기땜에 걱정말고 도전해봐 빨리 합격하겠다는 목표가지고하면됨 근데 행정직은 1문제만 틀려도 합격기로가 나뉘기땜에 나랑맞는 직렬이 뭐있나 잘살펴보고 도전하는걸 추천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과목별로 따로 풀면 다른 취준 시험 영역에 비해 하나도 안어려움ㅋㅋㅋ 문제는 매년 날뛰기하는 인혁처식 난이도 조절+100문제 풀집중으로 110분 안에 풀어야하는 압박감+실수 하나라도 하면 떨어지는 티오=심리적 압박감이 개큼
도전해보고 싶으면 올해 국영 문제는 풀어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갠적으로 베이스 없어도 공부 꾸준히 하고 멘탈이나 압박감 잘 견딜수 있다면 잘 할거라 생각해 파이팅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직렬마다 다름 교행이 컷이 진짜 높더라 거의 만점이어야 안전권이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험자체가 어렵다기보단 합불이 나뉘는 시험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공부 못했으면 어려움 국어 영어 독해 논리는 물론이고 전공과목은 공부 못하면 단기간에 성적 올리기 힘듦 몇년 공부에 투자한다 생각하고 하는거면 몰라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난 이거 공감됨 이 정도 머리면 아까운 시간 땅에 버리지 말고 걍 다른 길 찾는게 나음 세상에 돈 벌 방법은 많아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어 영어 한번 시간정해서 시험처럼 풀어봐야 판단가능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역이나 직렬마다 컷이 달라서...
타 지역에서는 경쟁률 낮아서 붙을 점수여도 본인이 지원한곳 경쟁률 박터지면 답이 없어지는 시험임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날 대충 공부하고 두번 쳐봤는데 솔직히 공부하면 필기는 쌉가능 같던데? 쉬워. 난 깊티 얻으려고 접수한거라 면접까진 모르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학창시절 국어 영어 4등급 이하였으면 비추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외국인들은 진짜 현실이랑 드라마 영화랑 구분을 못하나봐...
13:03 l 조회 4
다이소 포인트 1년도 안되서 없어지는건 너무하지않냐
13:01 l 조회 15
너넨 요즘 신고처리 잘됨?1
13:01 l 조회 15
정보/소식 속보) SNS 확산 '수원 마약 영상' 속 30대 긴급체포…필로폰 양성
13:01 l 조회 51
솔직히 딱히 친목으로도 안느껴지긴함11
13:00 l 조회 198
아래글보고 궁금한건데 그룹 안에서 친한 멤버 안 친한 멤버 뚜렷한 거 싫어하는 것도 정병인가?9
13:00 l 조회 57
그 다마고치? 캐릭터중에 아저씨 닮은애 이름이 뭐더라2
12:59 l 조회 33
라이즈 트윗 하나만 찾아줄 사람
12:59 l 조회 25
편의점에서 양반 죽이 나아 오뚜기가 나아?4
12:59 l 조회 24
근데 연예인들 다 비계 있을까1
12:59 l 조회 48
하필 그룹 두탕 뛰는 멤이 나가서1
12:58 l 조회 141
광고모델이나 엠버서더 오래전에 픽스된거6
12:57 l 조회 81
정국이 오늘 꾸꾸꾼데4
12:57 l 조회 112 l 추천 1
나 고등래퍼때 양홍원 팬이였는데 지금 양홍원보면서 어떻게 애 얼굴 공개할 생각을 했지 라고 생각함..1
12:56 l 조회 36
그룹팬들한테는 재앙인데1
12:56 l 조회 136
근데 진짜 눈치 안 보네10
12:54 l 조회 341
윤채는 보통 케돌된 것보다 캣아된게 진짜 좋았네8
12:54 l 조회 212
최애가 개인광고를 혼자 찍었어 이게 회사푸쉬야?21
12:54 l 조회 126
슴티알 니콜라스 배우하러 나갔어??4
12:54 l 조회 98
옆머리 안밀었으면 좋겠다
12:5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