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회사에서 밀어주지 않는다고 바락바락 우기면서 정병 먹는 같최애팬들 질린다 아니 그게 밀어준게 아니면 뭐임 제발 ㅜ..
회사에서 밀어주지 않는다고 바락바락 우기면서 정병 먹는 같최애팬들 질린다 아니 그게 밀어준게 아니면 뭐임 제발 ㅜ..
그걸 카운트 안 시키면 어카냐고요 개답답함 걍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회사에서 밀어주지 않는다고 바락바락 우기면서 정병 먹는 같최애팬들 질린다 아니 그게 밀어준게 아니면 뭐임 제발 ㅜ.. 그걸 카운트 안 시키면 어카냐고요 개답답함 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