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노래도 못하는편인데 랩도 못하네 아무도 안깜 신기함 상대적 비인기멤이라서 그런가? 라이브 참사라고 나온 노래들 이멤 위주로 나던데 팬들도 다 쉬쉬해주는 느낌
노래도 못하는편인데 랩도 못하네 아무도 안깜 신기함 상대적 비인기멤이라서 그런가? 라이브 참사라고 나온 노래들 이멤 위주로 나던데 팬들도 다 쉬쉬해주는 느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노래도 못하는편인데 랩도 못하네 아무도 안깜 신기함 상대적 비인기멤이라서 그런가? 라이브 참사라고 나온 노래들 이멤 위주로 나던데 팬들도 다 쉬쉬해주는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