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5

[정보/소식] 르세라핌&아일릿&캣츠아이 - ICONIC BY MISTAKE 빌보드 핫백 38위 진입 | 인스티즈


각 그룹 기존 빌보드 핫백 성적 :

캣츠아이 (#21가브리엘라, #28핑키업, #29인터넷걸, #90날리, #버블링9게임보이, #버블링22터치)

르세라핌 (#50스파게티, #76크레이지, #99이지, #버블링9핫, #버블링10붐팔라, #버블링19퍼펙트나잇)

아일릿 (#91마그네틱, #버블링7암낫큩애니모어)

대표 사진
익인1
헉 핫백 저순위면 개높은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박났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차트 꽉차서 초반엔 다들 60위쯤 생각하고 있었는데 예상보다 높게 나온거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캣츠아이가 대단하긴 하네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캣 껴서 콜라보한다고 했을때부터 핫백 잘나올줄 알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음반도 없는 이벤트성 콜라보라서 최종순위 저렇게까지 높진 않을거라 예상하긴했음 다들.. 핌릿도 각자 원래 핫백-버블링은 들어보던 그룹이고 캣아가 있어서 (지금 차트 빡세지만) 그래도 70위권 위쪽 진입은 분명하다고 생각했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워낙 캣이 기세좋잖아 그땐 아직 성적 안나와서 고굽척했을수도ㅋㅋㅋ 괜히 기대하다가 아니면 또 후려치고 난리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좋드라 안무도그렇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일릿 버블링7위 낫큐트애니모어 추가해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정완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칬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서로서로 시너지 있겠다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대박났넹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개높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캣츠아이 역시 현지그룹… 성적 어마무시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캣아가 지금 미국 초딩픽이래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디렉션같은 느낌이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ㅊㅋㅊㅋ 난 곡 좋은데 이벤트성 곡이라 묻힐까봐 아까워했었는데 대박이다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캣츠아이가 거의 초통령이라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ㅊㅋㅊㅋ 캣츠아이 대단하다 저 성적이 커하가 아니였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반없는 이벤트성 콜라보에 지금 차트가 ㄹㅇ 꽉꽉 차있어서 차트계 예측 뜨기 전 팬들은 캣아 피크보단 당연히 낮고 핌 피크보다도 낮을 수 있다 예상하긴했었음ㅋㅋ 근데 초기예측부터 뜬게 40이라 생높이라는 반응이 있었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헤이터 저격하는 노래인데 개사이다네ㅋㅋㅋㅋ 르릿은 커하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ㅊㅋㅊ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헤이터들이 그나마 할 수 있는게 셋 중 하나만 추켜세우며 둘 내려치거나 찍먹타령인데 예측보니까 다음주도 들어갈 가능성 높은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셋 중 하나만 추켜세우는 것도 애매한게 애초에 각자 각각 그룹으로도 이미 진입해봤던 그룹들이라 타격없음ㅋㅋㅋ 걍 정병들만 빡쳐서 난리치는거면 몰라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어떻게든 긁으려고 하는데 안 긁힘 ㅋㅋㅋ 애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노래 안무 다좋아 추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실물 앨범도 없는거 아닌가 개잘나왔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콜라보곡에 앨판도없는데 대박이네 ㅊ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미국 초딩들이 캣츠아이 엄청 좋아하더라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ㅊ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ㅊㅋㅊㅋ 순위 너무 잘나왔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역시 잘 나올줄 알았어 대박 노래 좋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산악회 내연녀 얼굴에 화학약품 뿌린 60대男… 외도 의심해 범행했다 결국
14:07 l 조회 2
성찬이 멤버 한테 긁는거 너무 웃기네 ㅋㅋㅋ
14:07 l 조회 7
난 ㅁㅋ가 싫다기보단 추구미랑 잘하는게 달라서 아쉬울뿐
14:07 l 조회 21
팬들한텐 병크든 뭐든 모르겠고 욕이나 하지마
14:07 l 조회 13
하이닉스고삼전이고 모르겠고 현대차 너 미쳤니1
14:07 l 조회 16
보넥도 숙소조합 태산 명재현 성호면 재밌겠다...
14:07 l 조회 12
아니 누가 서운한거 모르겠다고 했냐고8
14:06 l 조회 26
주식때문에 위고비 안해도 될 거 같음
14:06 l 조회 19
지에스 반택 택배기사인수이후 움직임이없는데
14:06 l 조회 8
돈 받고 일하면서 활동 열심히 하는건 당연한거지
14:06 l 조회 18
이 플에 갑자기 ㅈㄱ 인스타 아이디갖고 억까하는애들 뭐냐
14:05 l 조회 35
탈퇴가 병크이면 해체한 그룹은 뭐가 되는거임5
14:05 l 조회 24
애들아 나 이번주에 상하이 가거든??!???!?!!!3
14:05 l 조회 14
탈퇴한 과정 앙딱정 보면 팬들 감정 안 좋은건 이해되는데..?11
14:04 l 조회 97
정보/소식 한국 여성, 84세까지 '집안일' 한다…남성은 44세7
14:04 l 조회 82
요르단이랑 알제리중에 오늘 지는 팀은 끝이었어??
14:04 l 조회 15
와 근데 정국같은 완전 1군돌도 트위터에 자기 이름 서치해보는구나7
14:03 l 조회 68
탈퇴 = 병크 맞지25
14:03 l 조회 74
단체활동 열심히 할거하고 나가는게 차라리 선녀인게4
14:03 l 조회 44
ㅁㅋ 병크멤이라고 하는 건 오바고 앞으로는 언급 안해야됨3
14:03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