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2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3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혹시 몰라 마플담... 강남토박이라는 유튜브 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몰라서라햇자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도 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마플이지
본인피셜 강남토박이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축구명문 구룡초에서 축구했었고- 강남 8학군 언북중-청담고 다녔음
남의 셀포인트로 정병질해서 말못하게 하는 정병들이 문제지 이걸 왜 마플하는지 모를
금수저인지는 모르겠고 부족함없는 환경에서 자란걸로 보임
난 그리고 그게 좋음
누구나 좋아할 일 아님?
부족한 환경에서 자란걸 비하하는게 아니라 그거랑 별개로 그냥 보통은 부족함 없는 환경을 선망 하잖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그래서 뗐어~ 알려줘서 고마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강남 토박이면 다 금수저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이걸로 유명하심 ㅇㅅㅌ때 티내셔서 정치성향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병아ㅋㅋㅋ어휴 가서 점심이나 먹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건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역시 정병은 같이 몰려오는 구나 글부터 댓글까지 오늘도 인증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내가 왜 정병이야? 강남에서 태어났고 쭉 살았는데 이게 뭐라고 요새 집안 잘사는게 무슨 흠이 되는것도 아니고 다 잘사는 아이돌 많은데 왜 정병몰이냐고 이게 왜 정병이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댓 수정한거 다 봤고 갑분 여초에 정치 성향 얘기 꺼내는 게 정병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왜 정병이냐고 댓수정? 금수저는 아니라도 은수저는 된다 수정한거지 이게 뭐라고 이렇게 정병거려 선거때 파란색 티내서 핫플에서 봐서 봤다고 하는데도 니가 너무 예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5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글 망치는 게 니같은 애들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삭제된 댓글에게
엉 니가 너무 예민해보인다 잘사는게 흠도 아니고 요샌 대기업 자식도 아이돌 하는데 이게 뭐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만하면 정병정병거리는 것도 정병같음 왜이래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글방으로 신고해 정병몰이 나도 신고할란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강남토박이라고 다 금수저일리가없쟈냨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찐찐찐 강남토박이인데 금수저 아님... 거기치고 못사는거 아니고 걍 서민이야 ㄹㅇ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텐 강남=잘사는 사람 인식이 강해서 그랫나바 고등학교도 청담고라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사는 사람이 많은건 맞지 근데 다 잘사는건 아녀 나도 초중고 다 누구나 우와하는곳 나옴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금수저는아니라도 거기토박이면 중산층이상이긴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금수저인지 아닌지 대체 왜 궁금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하면 안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놓고 집 잘사냐 물어보는거잖아 잘살면 집안얘기 물어도 되고 못살면 물어보면 안되고..? 사람들한테 흙수저냐고 안묻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회성 떨어지는 질문 좀 하지말고; 위에만 봐도 금수저가 좋은 거니가 마플 떼라는데 갑자기 흙수저 얘기가 왜 나오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흙수저는 뭐 초등학교 어디나오고 여기 동네가 어떻고 해서 얘 돈없다 이런 얘기 안하면서 강남살면 돈 많은건지 아닌지 판단하는 게 너무 이상해;; 게다가 너는 팬도 아닌거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팬이 아니니까 물어보지 왜이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그니까 너가 왜 궁금해하냐고;; 너같은애들이 대학교에서 뒤에서 쟤 무슨차타더라 금수저인가 이러고있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궁금해하든 말든 ㅜ 자꾸 연예인이랑 일반인이랑 비교 왜 하는 거임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금수저까진 모르겠고, 그냥 부족하진 않은 집인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당연히 금수저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강남토박이라고 다 금수저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누가 알겠어..... 그걸 말한적도 없는데 알려진바는 아무것도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얘는 깔려고 한것도 아니고 댓글도 별 문제없는데 괜히 예민하게 반응해서 댓글만 늘려주네... ㅠㅠ 좀 먹금을 해 나쁜뜻도 아닌데 왜그러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멍군이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이랑 댓글 계속 봤는데 댓글로 싸움 나니까 특정 댓글만 지우네 순수한 목적으로 질문한 것 같진 않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집 잘사냐고 물어보는게 실례지 않나? 그리고 남 집 잘 사는지 우리가 어떻게 알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족신상파냐? 지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건 성찬이가 직접 말한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래도 여기다 언급은 아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거 뭐야 지워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강남산다고 다 금수저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연예인 금수저냐고 물어봤다고 현실에서 지인 집안 돈 많은지 물어본 사람 취급하는거 신기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무래도 논현동 레반도프스키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수저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개웃기다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금수저는 ㅇㄴ 빼고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강남 산다고 다 금수저면 기준이 너무 낮은거 아니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강남산다고 금수저 아니야 태어나고 자라도 흑수저 있습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강남토박이는 맞음 근데 금수저인지 아닌지는 모름 밝힌적 없음. 끝.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게맞음 ㅋㅋ
금수저일수도있고 아닐수도있어 그렇다고 집안환경이 뭐 어디에 드러난것도 아니고 그냥 위치정도만 알려진거라 아무도 모름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강남사는데 금수저아님 그냥 부모님 두분다 회사원이신데 주위에도 보통 생각하는것처럼 다 금수저는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못살진않는거같던데 그냥 평상시먼가 느낌이ㅋㅋ부내바이브가잇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딱봐도 좋은 의도는 아니네ㅋ 궁금한거 풀렸으면 지우든지 저기 위에 가족얘기 하잖아 가족 댓글은 삭제안해주고 다른건 댓삭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강남토박이에 여태 본인 입으로 나온 어릴적 얘기 보면 걍 중산층 이상은 되는거같은데 찐부자인지는 아무도 모르지 부자 기준도 다 다르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니 이런거 궁금해하는 심리가 신기하다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분 전
대표 사진
익인4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분 전
대표 사진
익인4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산악회 내연녀 얼굴에 화학약품 뿌린 60대男… 외도 의심해 범행했다 결국
14:07 l 조회 2
성찬이 멤버 한테 긁는거 너무 웃기네 ㅋㅋㅋ
14:07 l 조회 7
난 ㅁㅋ가 싫다기보단 추구미랑 잘하는게 달라서 아쉬울뿐
14:07 l 조회 21
팬들한텐 병크든 뭐든 모르겠고 욕이나 하지마
14:07 l 조회 13
하이닉스고삼전이고 모르겠고 현대차 너 미쳤니1
14:07 l 조회 16
보넥도 숙소조합 태산 명재현 성호면 재밌겠다...
14:07 l 조회 12
아니 누가 서운한거 모르겠다고 했냐고8
14:06 l 조회 26
주식때문에 위고비 안해도 될 거 같음
14:06 l 조회 19
지에스 반택 택배기사인수이후 움직임이없는데
14:06 l 조회 8
돈 받고 일하면서 활동 열심히 하는건 당연한거지
14:06 l 조회 18
이 플에 갑자기 ㅈㄱ 인스타 아이디갖고 억까하는애들 뭐냐
14:05 l 조회 35
탈퇴가 병크이면 해체한 그룹은 뭐가 되는거임5
14:05 l 조회 24
애들아 나 이번주에 상하이 가거든??!???!?!!!3
14:05 l 조회 14
탈퇴한 과정 앙딱정 보면 팬들 감정 안 좋은건 이해되는데..?11
14:04 l 조회 97
정보/소식 한국 여성, 84세까지 '집안일' 한다…남성은 44세7
14:04 l 조회 82
요르단이랑 알제리중에 오늘 지는 팀은 끝이었어??
14:04 l 조회 15
와 근데 정국같은 완전 1군돌도 트위터에 자기 이름 서치해보는구나7
14:03 l 조회 68
탈퇴 = 병크 맞지25
14:03 l 조회 74
단체활동 열심히 할거하고 나가는게 차라리 선녀인게4
14:03 l 조회 44
ㅁㅋ 병크멤이라고 하는 건 오바고 앞으로는 언급 안해야됨3
14:03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