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6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뭔가 의외임
대표 사진
익인1
지코도 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갑자기 ㅈㅋ? ㅈㅋ는 ㅂㄹㅂ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지코는 블락비 맞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자는 그렇게 안봤는디 아이돌 시절 짧은거 은근 한이었나봐 티안내서 몰랐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코는 블락비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코 뭐 있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ㅈㅋ는 그룹으로도 원래 열심히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코??? 아이돌활동하고싶으면 했으면 좋겠다 블락비 보고싶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소식있는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ㅂㄹㅂ 인기 개만앗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코는 그룹을 나간 적이 없어서 지금도 아이돌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코팬인데 ㅂㅈㅂ플에 머리채 잡지마 짜증나니까 뭐 한것도 없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코를 왜 박재범이랑 묶어서 언급하지 다르지 않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플신고 2명더부탁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코는 블락비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지코는 아직 현역인데 왜그러지...ㅂㄹㅂ 해체한것도 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코가 ㅂㄴㄷ 무대에 껴서 엔딩요정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코는 지금도 하고 싶으면 할 수 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ㅈㅋ는 ㅂㅈㅂ이랑 상황이 다른데 왜 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코가 무슨 보넥도랑 같이 무대에 섰냐고 자기 끼고 빠질때 잘 아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 둘을 엮어;; 지코는 보넥도가 자기 이미지 아래에 갇히는 거 싫어서 블락비 노래도 커버 못하게 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갑자기 지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ㅈㅋ은 전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ㅂㅈㅂ은 탈퇴 당해서 ㄹㅇ 아쉽고 ㅈㅋ는 오히려 팀에서 한게 너무 많아서 할대로 다 해봤다고 봤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ㅈ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ㅈㅋ는 ㅂㄴㄷ에 껴서 뭘 한적이 없지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게 무슨 소리야 블락비는 해체도 안했고 여전히 활동할 의사가 있는 팀이고 지코는 한번도 자기가 아이돌이 아니라고 한 적이 없어 와 되게 기분 나쁘네 긁으려고 한 말인거는 아는데 진짜 그런 소리는 애초에 하지마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코는 이미 블락비고요 해체안했고요 보넥도에 껴서 뭘 한적이 없고요 잘 알고 말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코는 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코는 아이돌이 맞잖아 블락비 리더인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처음에 올린글 이후로 갑자기 몰려와서 정병글 썼어
14:20 l 조회 1
자신의 기분이, 자기의 덕질이 법보다 위에 있다는 행동을 하는 애들때문에 멀쩡한 돌팬도 싸잡히는거...
14:20 l 조회 2
나도 싫어하는 연예인 개많아3
14:19 l 조회 29
넥스지 헬메이트 뮤비 이거 귀엽겠다
14:19 l 조회 3
원빈 알티타는 영통짤 보는데 말투에서 어떤 배우가 생각났거든?1
14:19 l 조회 26 l 추천 1
싫어하는건 ㄱㅊ지 근데 뫄뫄 싫음 하고 글올리면2
14:18 l 조회 21
러브버그때문에 창문도 못열음
14:18 l 조회 3
아이돌의 비혼선언은 이득일까?3
14:18 l 조회 18
하투하 레몬탱 돌고래키링 실사는 없나?1
14:18 l 조회 9
하닉 오늘안에 250대 깨질듯1
14:17 l 조회 47
동물학대범 처벌 강화 좀 해라 진짜3
14:17 l 조회 19
지금 포인트가 탈퇴멤 품어주고 응원해줘라 가 아니지않음?9
14:17 l 조회 65
정보/소식 "최저임금, G7 평균보다 18% 높지만 생산성은 69%”1
14:16 l 조회 20
이달소 여진 오늘 뜬 솔로 신곡 들어봤는데 여름여름해
14:16 l 조회 6
음악 전공인데 하투하 노래 이제 들어봣거든4
14:15 l 조회 80
다이죠브이데쇼인지 이거 노래는 일본곡이고 안무는 위시 안무임?7
14:15 l 조회 51
마지막 편지라도 성의가 있었으면 이렇게 반응 안좋지않았을걸18
14:15 l 조회 90
예쁜 나이 (만) 25살
14:15 l 조회 24
그냥 탈퇴멤들이 부러울 따름임
14:15 l 조회 37
탈퇴멤 싫어하는 것도 정병임?30
14:14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