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3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는데 그냥 유하게 넘어가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무도 때 그런 모습 그대로 나왔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번에 보고 좀 많이 깨긴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거보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걍 방송 컨셉인줄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그냥 봐도 보였어 정준하 특채 출신이라고 무시한 일화는 유명하고 정형돈도 맨날 꼽 줬었고 노홍철한테도 맨날 길바닥 출신이라고 근본 없다고 했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그래도 지금은 다 잘지내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박명수는 아이유 냉면 사건만 봐도 유명하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건 먼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도 때 계속 나왔어 뭐 근데 그걸 시청자들이 어떻게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ㅅㅈㅎ 컨셉인줄 알앗지 그정도로 스트레스 주고받는줄 몰랏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컨셉인 줄 알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게 방송으로 다 나오긴 했었어서... 근데 이제와서 서로 다 풀었는데 왈가왈부 할 필요가 있을까 싶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방송만봐도 만만하게 대하는거 느껴져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거 보고 별로더라 얼마나 꼽줬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알아도 뭘 할 순 없잖아 박명수는 기억도 못하던데 자기가 뭘 하든 잘 잊는 아주 본인한테 좋은 성격 같아서 뭐라 해봤자일듯 입만 아픈 일일거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이번에 쎄하더라 정형돈 공황장애와서 방송 쭉 쉬었잖아 저런거 때문 아닐까 싶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몰랐긴한데 사람은 진짜 입체적인것같다...또 후배 개그맨들은 잘 챙겨주는 일화 많지않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처음에 올린글 이후로 갑자기 몰려와서 정병글 썼어
14:20 l 조회 1
자신의 기분이, 자기의 덕질이 법보다 위에 있다는 행동을 하는 애들때문에 멀쩡한 돌팬도 싸잡히는거...
14:20 l 조회 2
나도 싫어하는 연예인 개많아3
14:19 l 조회 29
넥스지 헬메이트 뮤비 이거 귀엽겠다
14:19 l 조회 3
원빈 알티타는 영통짤 보는데 말투에서 어떤 배우가 생각났거든?1
14:19 l 조회 26
싫어하는건 ㄱㅊ지 근데 뫄뫄 싫음 하고 글올리면2
14:18 l 조회 21
러브버그때문에 창문도 못열음
14:18 l 조회 3
아이돌의 비혼선언은 이득일까?3
14:18 l 조회 18
하투하 레몬탱 돌고래키링 실사는 없나?1
14:18 l 조회 9
하닉 오늘안에 250대 깨질듯1
14:17 l 조회 47
동물학대범 처벌 강화 좀 해라 진짜3
14:17 l 조회 19
지금 포인트가 탈퇴멤 품어주고 응원해줘라 가 아니지않음?9
14:17 l 조회 65
정보/소식 "최저임금, G7 평균보다 18% 높지만 생산성은 69%”1
14:16 l 조회 20
이달소 여진 오늘 뜬 솔로 신곡 들어봤는데 여름여름해
14:16 l 조회 6
음악 전공인데 하투하 노래 이제 들어봣거든4
14:15 l 조회 80
다이죠브이데쇼인지 이거 노래는 일본곡이고 안무는 위시 안무임?7
14:15 l 조회 51
마지막 편지라도 성의가 있었으면 이렇게 반응 안좋지않았을걸18
14:15 l 조회 90
예쁜 나이 (만) 25살
14:15 l 조회 24
그냥 탈퇴멤들이 부러울 따름임
14:15 l 조회 37
탈퇴멤 싫어하는 것도 정병임?30
14:14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