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4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뻥 안치고 근 1년간 들은 남돌 노래 중에 제일 좋음
대표 사진
익인1
아직 레코딩영상 안올라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통 언제쯤 올라와?? 활동 다 끝나야 올라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아직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아직 나도 기다리고 있어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근데 수록곡 잘 안준대서 걱정임 난 소어랑 라잌어밤 원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레코딩 한달쯤 지나야 올라오는데 라앤리로 올라올거라 근데 수록곡은 잘 안 줌 심지어 켄지곡이잖아 프로듀서 목소리가 안들어가서 더 안 줄거 같기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수록곡은 없을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번에도 수록곡 달라고 애원했는데 안줌 줘라 걍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도 싫어하는 연예인 개많아2
14:19 l 조회 17
넥스지 헬메이트 뮤비 이거 귀엽겠다
14:19 l 조회 3
원빈 알티타는 영통짤 보는데 말투에서 어떤 배우가 생각났거든?1
14:19 l 조회 18
싫어하는건 ㄱㅊ지 근데 뫄뫄 싫음 하고 글올리면2
14:18 l 조회 16
러브버그때문에 창문도 못열음
14:18 l 조회 2
아이돌의 비혼선언은 이득일까?2
14:18 l 조회 15
하투하 레몬탱 돌고래키링 실사는 없나?1
14:18 l 조회 8
하닉 오늘안에 250대 깨질듯1
14:17 l 조회 44
동물학대범 처벌 강화 좀 해라 진짜3
14:17 l 조회 15
지금 포인트가 탈퇴멤 품어주고 응원해줘라 가 아니지않음?9
14:17 l 조회 61
정보/소식 "최저임금, G7 평균보다 18% 높지만 생산성은 69%”1
14:16 l 조회 20
이달소 여진 오늘 뜬 솔로 신곡 들어봤는데 여름여름해
14:16 l 조회 6
음악 전공인데 하투하 노래 이제 들어봣거든4
14:15 l 조회 73
다이죠브이데쇼인지 이거 노래는 일본곡이고 안무는 위시 안무임?7
14:15 l 조회 48
마지막 편지라도 성의가 있었으면 이렇게 반응 안좋지않았을걸17
14:15 l 조회 86
예쁜 나이 (만) 25살
14:15 l 조회 23
그냥 탈퇴멤들이 부러울 따름임
14:15 l 조회 37
탈퇴멤 싫어하는 것도 정병임?28
14:14 l 조회 80
어그로 글에 댓 좀 그만달아1
14:14 l 조회 30
정보/소식 서울, 청년 취업지원 대상 39세까지 늘린다4
14:13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