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타로랑 은석 자컨에서 둘이 숙소썰 풀었잖아
그니까 쇼타로가 처음 SM 입사했을때 은석,원빈,유우시 이렇게 넷이서 방을 처음 썼던건가?
그리고나서 쇼타로가 일찍 데뷔하면서 성찬이랑 룸메하고
그 다음에 라이즈가 팀으로 모여서 숙소살고?? 그때 얘기하던 구룸메즈가 이거??
이 순서 맞아???
|
쇼타로랑 은석 자컨에서 둘이 숙소썰 풀었잖아 그니까 쇼타로가 처음 SM 입사했을때 은석,원빈,유우시 이렇게 넷이서 방을 처음 썼던건가? 그리고나서 쇼타로가 일찍 데뷔하면서 성찬이랑 룸메하고 그 다음에 라이즈가 팀으로 모여서 숙소살고?? 그때 얘기하던 구룸메즈가 이거?? 이 순서 맞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