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희승에서 에반으로 이름 바뀐거 안아쉬워했으면 하는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3/12/42434812ed92e04399d3cdaf4725da12.jpg)
나도 처음에는 예명 쓸거라고? 이랬었는데 희승이 너무 에반이라는 이름에 애정이 있고 어릴때부터 좋아하던 이름이고 몇년전부터 방송에서도 본인을 에반이라고 여러번 얘기했어
처음엔 어색해도 차차 나아질거야
그리고 영통, 라방에서 에반 희승 둘다 불러도 된다그랬어 원하는대로 부르래
꼭 에반이라고 불러야되는건 아님 본명이 희승이니까..
|
나도 처음에는 예명 쓸거라고? 이랬었는데 희승이 너무 에반이라는 이름에 애정이 있고 어릴때부터 좋아하던 이름이고 몇년전부터 방송에서도 본인을 에반이라고 여러번 얘기했어 처음엔 어색해도 차차 나아질거야 그리고 영통, 라방에서 에반 희승 둘다 불러도 된다그랬어 원하는대로 부르래 꼭 에반이라고 불러야되는건 아님 본명이 희승이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