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4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잡담] 희승에서 에반으로 이름 바뀐거 안아쉬워했으면 하는게 | 인스티즈


나도 처음에는 예명 쓸거라고? 이랬었는데 희승이 너무 에반이라는 이름에 애정이 있고 어릴때부터 좋아하던 이름이고 몇년전부터 방송에서도 본인을 에반이라고 여러번 얘기했어

처음엔 어색해도 차차 나아질거야

그리고 영통, 라방에서 에반 희승 둘다 불러도 된다그랬어 원하는대로 부르래

꼭 에반이라고 불러야되는건 아님 본명이 희승이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에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희승이 이름이 이쁜데 해외에선 정확히 못불러서 그런가? 에바니 익숙해질려면 오래걸릴듯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도 싫어하는 연예인 개많아
14:19 l 조회 1
넥스지 헬메이트 뮤비 이거 귀엽겠다
14:19 l 조회 1
원빈 알티타는 영통짤 보는데 말투에서 어떤 배우가 생각났거든?
14:19 l 조회 6
싫어하는건 ㄱㅊ지 근데 뫄뫄 싫음 하고 글올리면
14:18 l 조회 10
러브버그때문에 창문도 못열음
14:18 l 조회 2
아이돌의 비혼선언은 이득일까?
14:18 l 조회 8
하투하 레몬탱 돌고래키링 실사는 없나?1
14:18 l 조회 7
하닉 오늘안에 250대 깨질듯
14:17 l 조회 37
동물학대범 처벌 강화 좀 해라 진짜2
14:17 l 조회 13
지금 포인트가 탈퇴멤 품어주고 응원해줘라 가 아니지않음?8
14:17 l 조회 49
정보/소식 "최저임금, G7 평균보다 18% 높지만 생산성은 69%”1
14:16 l 조회 15
이달소 여진 오늘 뜬 솔로 신곡 들어봤는데 여름여름해
14:16 l 조회 6
음악 전공인데 하투하 노래 이제 들어봣거든3
14:15 l 조회 54
다이죠브이데쇼인지 이거 노래는 일본곡이고 안무는 위시 안무임?5
14:15 l 조회 37
마지막 편지라도 성의가 있었으면 이렇게 반응 안좋지않았을걸15
14:15 l 조회 67
예쁜 나이 (만) 25살
14:15 l 조회 21
그냥 탈퇴멤들이 부러울 따름임
14:15 l 조회 36
탈퇴멤 싫어하는 것도 정병임?26
14:14 l 조회 68
어그로 글에 댓 좀 그만달아1
14:14 l 조회 29
정보/소식 서울, 청년 취업지원 대상 39세까지 늘린다3
14:13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