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본인이 그룹하기 싫다고 나갔는데 팬들도 성불하지 그룹이랑 멤버들에 개집착해 으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정작 언급하지 말라하면 나가고도 꼽준다고 개개염병 떨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갈길가자고 서로 좋을게뭐있다고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룹활동 하면서 수고했다 어쩌구 저쩌구하는데 니 오빠 그거 하기싫어서 나간거라고 하고싶어.............아짜증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분들 망령이라 영원히 쫓아다님 (경험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너무싫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그룹 하기 싫어서 나간 지 최애나 파지 타멤들한테 관심 오지게 가짐 개싫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지 최애만은 팔게없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룹이랑 멤버 싹 다 내려치고 지 최애 있을때가 그룹 분위기가 좋았다 팬 아닌척 탈퇴멤 없으면 안된다 그 노래 누가 하냐 이러는 거 보면 ㄹㅇ 개빡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자의식 너무커서 수치스러워 다들 자기최애위주로 보는거라지만ㅋㅋㅋㅠ단한번도그정도인적이없으신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이해가 안되는게 지 오빠가 그룹 하기 싫어서 솔로만 하고 싶다고 나간건데 왜 그 팬들은 그룹이랑 멤버들을 영원히 언급하는걸까 그럴때마다 탈퇴멤 국룰 보여주고싶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분 관계성이랄것도 없지 않았어…? 분위기 달라질게 뭐가있지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탈퇴멤 주어 개많은데 왜 특정짓지 난 내 본 탈퇴멤 말하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분들은 영원히 망령처럼 따라다니고 루머유포하다고 고소당하는 분들임..(경험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죽하면 우리 회사에서 공지도 냈을 정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도 싫어하는 연예인 개많아
14:19 l 조회 1
넥스지 헬메이트 뮤비 이거 귀엽겠다
14:19 l 조회 1
원빈 알티타는 영통짤 보는데 말투에서 어떤 배우가 생각났거든?
14:19 l 조회 6
싫어하는건 ㄱㅊ지 근데 뫄뫄 싫음 하고 글올리면
14:18 l 조회 10
러브버그때문에 창문도 못열음
14:18 l 조회 2
아이돌의 비혼선언은 이득일까?
14:18 l 조회 8
하투하 레몬탱 돌고래키링 실사는 없나?1
14:18 l 조회 7
하닉 오늘안에 250대 깨질듯
14:17 l 조회 37
동물학대범 처벌 강화 좀 해라 진짜2
14:17 l 조회 13
지금 포인트가 탈퇴멤 품어주고 응원해줘라 가 아니지않음?8
14:17 l 조회 49
정보/소식 "최저임금, G7 평균보다 18% 높지만 생산성은 69%”1
14:16 l 조회 15
이달소 여진 오늘 뜬 솔로 신곡 들어봤는데 여름여름해
14:16 l 조회 6
음악 전공인데 하투하 노래 이제 들어봣거든3
14:15 l 조회 54
다이죠브이데쇼인지 이거 노래는 일본곡이고 안무는 위시 안무임?5
14:15 l 조회 37
마지막 편지라도 성의가 있었으면 이렇게 반응 안좋지않았을걸15
14:15 l 조회 67
예쁜 나이 (만) 25살
14:15 l 조회 21
그냥 탈퇴멤들이 부러울 따름임
14:15 l 조회 36
탈퇴멤 싫어하는 것도 정병임?26
14:14 l 조회 68
어그로 글에 댓 좀 그만달아1
14:14 l 조회 29
정보/소식 서울, 청년 취업지원 대상 39세까지 늘린다3
14:13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