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08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8
미국 가수니까 스타트라인부터 다르고 
데뷔 앨범으로 그래미 가고 
시작부터 월드스타
대표 사진
익인1
윤채 왠지 교포상이기도 해 잘어울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비하인드 같은 거 보면 진짜 두세배로 힘들어보임 윤채 완전 100% 한국인이라 숙소생활하며 문화적으로 부딪치는게.. 난 못버텨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3 교포처럼 자라면서 문화를 체득한것도 아니고 아이돌하면 서 문화를 배우는거라 더 힘들듯... 영어도 그랫고
웬만한 멘탈 아님 못 버틸듯 진짜 단단한 아이야 윤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 케돌이었어도 하이브가 띄워줬을텐데 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미가고 빌보드 순위권 찍고
이걸 미국돌 아니면 바로 어케 해
아직 하이브여돌도 한 그룹이 없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예 미국회사 지분100퍼센트인 걸그룹들도 미국국적으로만 꾸려진 그룹들 넘쳐나고
국내 엔터로 쳐도 다른 대형 엔터들도 미국, 영국 노려서 그룹 냈는데 캣츠아이만 뜬건 캣츠아이가 잘해서 아님?
윤채는 미자때가서 기본 소개만 겨우 할수있을때 가서 실력 엄청 늘고 해서 팬도 많이 는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처음에 영어 잘 못해서 고생 많이 했겠던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장단점이 각각 있겠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어민들 사이에서 영어 배우는건 진짜 부럽고 좋아보임 그만큼 외롭고 힘들겠지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 장단점이 있겠지 미국생활이 좋은것도 있겠지만 부모님 보고싶을듯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수를 떠나서 한국 시장보다 미국/세계 시장 노리고 시작하면 스타트 라인이 달라지는건 맞지만 평생을 한국에서 나고 자란 사람이 혈혈단신으로 미국 간거는 보통 멘탈로는 버티기 힘들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윤채 하이브로 이적하기전에 웨이크원 소속이엇음… 인생이 바뀐수준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 가슴 작은친구 보면 어떤 생각들어?
18:02 l 조회 8
ㄱㄱㅇ 총공 고소당함?
18:02 l 조회 6
채원 데바데 풀로 커버해줬으면 좋겠다
18:02 l 조회 3
오늘 저녁 차돌박이
18:02 l 조회 2
라이즈들아
18:02 l 조회 18
성찬 직캠보다가 여기서 멈춤
18:02 l 조회 11
정보/소식 김호중 가석방 확정ㄷㄷㄷㄷㄷㄷㄷ
18:02 l 조회 11
와ㅋㅋ 내가 문재인을 싫어하긴 하지만 저걸 믿는 지능은...ㅋㅋ 2
18:01 l 조회 15
다낭성 있는데 마른 익들도 있지?
18:01 l 조회 7
왁뿌볼이라는거1
17:59 l 조회 30
티빙에 심야괴담회있네
17:58 l 조회 9
유하 진짜 사기인점
17:58 l 조회 75
슴티알 인형포카 진짜 잘생겼다 ㅋㅋㅋㅋㅋㅌ9
17:57 l 조회 108
가요대전 썸머 하이브돌은 희승뿐이네5
17:57 l 조회 52
알페스판 보면 정신병소굴인게 결핍을 투영하더라 자꾸 1
17:56 l 조회 30
부산 kbs홀 잘알 익아 알려줘
17:55 l 조회 22
나 에픽카세 왜 이제야 봤지1
17:55 l 조회 37
진영 생각을 멈추다 보면 그만 듣는 방법 아는 익인이... 2
17:55 l 조회 10
뒷드림 사건4
17:54 l 조회 61
아 한아름송이 개웃긴다
17:54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