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통제병 말기이면 난 통제병할게… 일반 친목도 아니고 탈퇴멤 친목 싫을수도 있지ㅌㅋㅋㅋㅋㅋㅋ카톡이나 비계로 댓 다시라구요… 탈퇴한지 이제 세네달 됐나
통제병 말기이면 난 통제병할게… 일반 친목도 아니고 탈퇴멤 친목 싫을수도 있지ㅌㅋㅋㅋㅋㅋㅋ카톡이나 비계로 댓 다시라구요… 탈퇴한지 이제 세네달 됐나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통제병 말기이면 난 통제병할게… 일반 친목도 아니고 탈퇴멤 친목 싫을수도 있지ㅌㅋㅋㅋㅋㅋㅋ카톡이나 비계로 댓 다시라구요… 탈퇴한지 이제 세네달 됐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