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ㅁㅋ한테 서운하고 안좋은 감정 있는 그룹팬들 많은거? 이해감 근데 계속 플타면서 까는거? 이해안감 탈퇴했을때 그정도로 욕했으면 그만 끝냈으면 좋겠음 / 그룹멤이 탈퇴멤이랑 친목 티내는게 싫은거? 이해감 근데 대놓고 큰방에서 플타면서 정병들 끌어모으고 패는거? 이해안감
ㅁㅋ한테 서운하고 안좋은 감정 있는 그룹팬들 많은거? 이해감 근데 계속 플타면서 까는거? 이해안감 탈퇴했을때 그정도로 욕했으면 그만 끝냈으면 좋겠음 / 그룹멤이 탈퇴멤이랑 친목 티내는게 싫은거? 이해감 근데 대놓고 큰방에서 플타면서 정병들 끌어모으고 패는거? 이해안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