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돌이였고 여자도 팔씨름 잘하기로 유명한 여돌이였거든 근데 내가 보기엔 온 힘을 다해서 한 것 같은데(얼굴 빨개짐) 근데 댓에 일부러 져준 것 같다고 설렌다고 하는데 ㄹㅇ 져준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