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0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비인기멤 처음 잡았는데 막 대놓고 악개짓 이런건 아닌데 1위멤이 잘하는거에 기준이 맞춰진다고 해야 하나.. 1위멤이 잘하는 건 되게 중요하고 엄청난거고 모든팬이 좋아하는 거고, 비인기멤이 잘하는 건 부수적인거 호불호갈리는것이 됨.. 그러다가 1위멤이 비인기멤이 잘하던걸 좀 잘하게 되면 또 갑자기 엄청 그게 대단한게 되어있고.. 근데 그냥 이게 칭찬만 하는 걸로 끝나면 그래도 괜찮은데, 그게 계속 쌓이면서 1위멤이 잘하는 거를 잘하지 못하면 못난사람이 되는 분위기? 약간 그런게 느껴짐... 이걸로 정병들이 비인기멤 까고 있을거같고.. 약간 기분이.... 비인기멤 잡은거 후회됨... 돌은 너무 좋은데 다음에는 비인기멤 좋아져도 호감만 가질래. 생각보다 험난하네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흔하고 빈정상할 일 많아서 무뎌져야 덕질가능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ㅠㅠ 나도 무뎌지려고 노력을 해야겠음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어쩔수없는듯..유구하게 비인기멤만 잡는데 진심 무뎌지는수밖에 없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어쩔수 없다 생각해야겠다ㅠㅠ 비인기멤팬 덕질 화이팅!!!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위멤팬이 억빠장인인분위기인가보네 우린 1위멤팬말고 중위권멤팬들이 그런거 잘함..
별개로 이런저런이유가 비인기멤이라그런가 하게되는게 제일 슬픈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그런게 있구나ㅠㅠ 아 맞아 그런것도 있는거같아.. 내가 피해의식인가 자꾸 생각하게 되고..ㅠㅠ 슬프네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탑남돌들조차 이런거 느끼던데 다른덴 더 하겠지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탑남돌도 그러면 진짜 어쩔수가 없구나ㅠ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피부색 어쩌고 이젠 화도 안나지 않음?ㅋㅋㅋ
0:01 l 조회 1
라이즈 엠카 사전투표🧡💙
0:01 l 조회 1 l 추천 1
편집이 그런건지 규리 말할때마다 헉 이렇게
0:01 l 조회 1
지금 인티 조금 느리지?
0:01 l 조회 1
규리한테 당하는 남출들이 불쌍함
0:01 l 조회 1
들으면 알만한 그룹에 보통 메이저 컾 몇 정도 있어?
0:01 l 조회 1
오늘 핱시 ㄹㅈㄷ닼ㅋㅋㅋㅋ 도파민 쩌네
0:01 l 조회 4
헐 쇼타로 이거 벌써 4년전이네
0:00 l 조회 5
그.. 뭔가 억까라고 주장하는 애들1
0:00 l 조회 69
시야 알려조 알못이라
0:00 l 조회 3
송은석 애교 부리다 까먹었다면서 부끄러워하는 거
0:00 l 조회 15
영통 링크 이거인듯?
0:00 l 조회 171
스엠 개너무하네 콘서트 브이로그 전광판 찍은 거 저작권으로 다 막음…
0:00 l 조회 18
같팬들이 개빈정상하게 하는데
0:00 l 조회 37
근데 한국팬들은 웨이보랑 샤오홍슈 생각보다 많이 안하나봐(당연한거임)2
0:00 l 조회 35
요즘 내 추천탭은 #ㅇㅇ아놀자가 점령함1
06.23 23:59 l 조회 10
근데 영상은 왜 아무도 안 들고 오는 거6
06.23 23:59 l 조회 109
팬이 어디다 글을 올렸는데?4
06.23 23:59 l 조회 90
빅뱅팬들아 자기전에 이거 보고 자라1
06.23 23:59 l 조회 10
어떤 외국인이 koreaboo들 한국에 말얹고 인종차별하는 현상 분석해줬는데5
06.23 23:5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