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비인기멤 처음 잡았는데 막 대놓고 악개짓 이런건 아닌데 1위멤이 잘하는거에 기준이 맞춰진다고 해야 하나.. 1위멤이 잘하는 건 되게 중요하고 엄청난거고 모든팬이 좋아하는 거고, 비인기멤이 잘하는 건 부수적인거 호불호갈리는것이 됨.. 그러다가 1위멤이 비인기멤이 잘하던걸 좀 잘하게 되면 또 갑자기 엄청 그게 대단한게 되어있고.. 근데 그냥 이게 칭찬만 하는 걸로 끝나면 그래도 괜찮은데, 그게 계속 쌓이면서 1위멤이 잘하는 거를 잘하지 못하면 못난사람이 되는 분위기? 약간 그런게 느껴짐... 이걸로 정병들이 비인기멤 까고 있을거같고.. 약간 기분이.... 비인기멤 잡은거 후회됨... 돌은 너무 좋은데 다음에는 비인기멤 좋아져도 호감만 가질래. 생각보다 험난하네ㅠㅠ
비인기멤 처음 잡았는데 막 대놓고 악개짓 이런건 아닌데 1위멤이 잘하는거에 기준이 맞춰진다고 해야 하나.. 1위멤이 잘하는 건 되게 중요하고 엄청난거고 모든팬이 좋아하는 거고, 비인기멤이 잘하는 건 부수적인거 호불호갈리는것이 됨.. 그러다가 1위멤이 비인기멤이 잘하던걸 좀 잘하게 되면 또 갑자기 엄청 그게 대단한게 되어있고.. 근데 그냥 이게 칭찬만 하는 걸로 끝나면 그래도 괜찮은데, 그게 계속 쌓이면서 1위멤이 잘하는 거를 잘하지 못하면 못난사람이 되는 분위기? 약간 그런게 느껴짐... 이걸로 정병들이 비인기멤 까고 있을거같고.. 약간 기분이.... 비인기멤 잡은거 후회됨... 돌은 너무 좋은데 다음에는 비인기멤 좋아져도 호감만 가질래. 생각보다 험난하네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