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컬러렌즈도 좋은데 365일 내내 끼니까 쌩눈 어케 생겼었는지도 까먹음
컬러렌즈도 좋은데 365일 내내 끼니까 쌩눈 어케 생겼었는지도 까먹음
아니 ㅅㅍ데뷔초땐 쌩눈 자주 보여줬잖아 그게 더 자연스럽게 잘생겻는데ㅠㅜ
제발 쌩눈을 보여줘!!! 보여줘!
오빠 쌩눈도 눈동자 크고 안광 있고 총명하다고
쌩눈 보여달라고 제발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컬러렌즈도 좋은데 365일 내내 끼니까 쌩눈 어케 생겼었는지도 까먹음 아니 ㅅㅍ데뷔초땐 쌩눈 자주 보여줬잖아 그게 더 자연스럽게 잘생겻는데ㅠㅜ 제발 쌩눈을 보여줘!!! 보여줘! 오빠 쌩눈도 눈동자 크고 안광 있고 총명하다고 쌩눈 보여달라고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