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이돌별로 망한 영통후기 보면 영통 화면 뜨기전에 ‘제발 오늘은 ㅇㅇ이가 기분좋았으면 좋겠다‘ 이런다고ㅇㅇ 그럼 그날 영통 후기 예쁘게 올라오는거고 기분 안좋아보이면 안올린다더라 이런경우 꽤 있어서 얘기 듣고 와 진짜 쉽지 않네 했었음 ㄹㅇ 돈은 돈대로 내고 눈치는 돈낸 사람이 보고ㅠ..
아이돌별로 망한 영통후기 보면 영통 화면 뜨기전에 ‘제발 오늘은 ㅇㅇ이가 기분좋았으면 좋겠다‘ 이런다고ㅇㅇ 그럼 그날 영통 후기 예쁘게 올라오는거고 기분 안좋아보이면 안올린다더라 이런경우 꽤 있어서 얘기 듣고 와 진짜 쉽지 않네 했었음 ㄹㅇ 돈은 돈대로 내고 눈치는 돈낸 사람이 보고ㅠ..

인스티즈앱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