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48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내가 어제 치과에서 진료받으면서 노래 하나를 들었는데 분명 해찬 목소리였거든? 그리고 다른 가수 파트가 없었어서 솔로곡일거야(근데 중간중간 기계 소리 부분에 놓친 파트에서 피쳐링이 있을 수도 있긴한데 전체적으로는 솔로곡 느낌이었어ㅠㅠ) 멜론에서 해찬 아티스트 검색해서 나온 노래(솔로앨범 1개랑 오에스티 몇개) 전곡 다 들어봤는데 다 아니었어서ㅠㅠ 혹시 엔시티나 엔시티유?? 이름 달고 나온 노래 중에 해찬 솔로곡이 더 있을까?
노래는 엄청 신나지도 엄청 슬프지도 않은 멜로디였구...! 가사도 제대로 안들렸는데 그냥 노래가 너무 좋았어서 찾고싶어ㅜㅜ 해찬목소리는 확실한게 내가 드림 노래 많이 들어서... 혹시 생각나는 곡이 있다면 써주라🥺🥺
대표 사진
익인1
엔시티유 달고 나온 솔로곡은 없는데ㅜㅜㅜ 뭘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좀 더 생각나는건 없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듣자마자 글쓸걸ㅠㅠ 하루가 지났더니 가물가물하다 해찬 솔로앨범 중에는 roll with me 이거랑 비슷한 느낌이었어 좀 부드러운 느낌이었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드림 노래중에 보컬끼리만 부른거 있는데 지금처럼만 들어볼래?? butterflies도 !!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들어봤는데 아니다ㅜㅜ 그치만 버터플라이즈 노래 주워갑니다 고마워 익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로곡 들어봐도 아니였다니ㅠㅠ혹시 가사라도 조금 더 생각나는건없엉???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나도 그래서 치료 끝나고 찾으려고 가사를 계속 들어보려고 했는데 치과소리 때문에 아예 못들었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찬이 솔로라고 하니까 모르겠네 .. 듀엣곡이면 N.Y.C.T 아님 Maniac?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둘 다 아니다ㅠㅠ 분명 솔로같았는데 그래서 솔앨에 wyn을 젤 마지막으로 들어봤는데 그것도 아니더라고 도대체 뭘까... 유튭뮤직 같은걸로 그냥 컨텐츠에서 솔로로 부른걸 틀어놓은걸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고보니 127노래에잇는거아니냐능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뭔가 확실히 솔로였던 것 같아서ㅠㅠ 그래서 난 일부만 불렀으면 다 u로 빠지는 줄 알았는데 익1이 알려준거 보니까 보컬멤으로만도 부른 곡들도 있긴 하구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확실히 솔로곡이면 진짜 음싸 검색해서 나오는거랑 커버곡 몇개 밖에 없긴 해 유튜브에 해찬 커버곡 검색해봐 근데 제대로된건 fist love 이건데 이건 일본어여가지고 ㅋㅋㅋ 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해찬 리무진서비스까지 검색해봤잖아...ㅎ 근데 없어서 충격이었어ㅋㅋㅋㅋㅋ 진짜 그 곡들이 다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도대체 뭐였을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ㅠ ㅋㅋㅋㅋ 꼭 찾으면좋겠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는 못찾았지만 댓글 달아준 모든 익이니들 고마워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니가좋은이유 이거아닐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분위기 노래는 맞는데 그 ost는 아니었어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노래였을지 궁금하다 해찬이 솔로곡 솔앨 말고는 몇곡 없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도 너무 궁금해 해찬씨 목소리 독보적이라서 헷갈렸을리는 없는데 진심 ,,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이돌들 한국풍 컨셉할 때 중국팬들은 이렇게 생각하는구나 ㅋㅋㅋ
13:27 l 조회 1
트위터 외ㅋ 안뜨게 하는법 없어?
13:27 l 조회 1
걍 랒뮤다 라는 단어 자체가 억지같아서 웃긴데
13:27 l 조회 1
바이럴 소리 나오는거 보니까 외부정병인듯
13:27 l 조회 1
정말 유치하고 역겹네
13:27 l 조회 3
저렇게 커뮤 먹고 개유난 떠는데 멜론 일간 80위
13:27 l 조회 2
근데 조합 앓을때 a랑 엮으면 다들 같이 앓고 b랑 엮으면 내최애 놔줘 하는건 이유가 머임 ㅠ
13:27 l 조회 6
플무지만 내최애를 조합으로 앓는거 싫은 이유가 꼭 내최애 뜀틀로 이용하는거 티나서임ㅋㅋ
13:27 l 조회 5
지 아들 축구못하니까 운동장에서 축구하지말라는 진상맘 ㄹㅇ
13:27 l 조회 7
본진 시구보러 야구장 가는거 오바야??2
13:26 l 조회 7
얼굴로 묶이는 것도 싫고 키로 묶이는 것도 싫으면4
13:26 l 조회 44
저긴 개인팬들이 이거 싫어 저거 싫어 하다가 플타는 느낌인데
13:26 l 조회 23
새우탕면 봉지라면 먹어본 사람???
13:26 l 조회 3
아이돌 논란 터지면 어떤게 더 심할 것 같아?3
13:26 l 조회 11
일부러 플돌리는건지 뭔지 아무도 앓는걸로 눈치준 적 없는데2
13:26 l 조회 28
현역 안 가려고 지적장애 진단 받았대 18년도 데뷔한 리더래
13:26 l 조회 37
근데 솔직히 연예인중에 아이돌이 욕 제일 먹는듯1
13:26 l 조회 8
TV조선 '천만기인쇼' 정규 편성... 강호동·붐, 1년 만 복귀
13:26 l 조회 5
무슨팀엔 실력 n명만 있다 이래도 난리나잖음
13:26 l 조회 31
나 방금 공무원들 일처리 왜 욕 먹는지 깨달았음...
13:2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