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에 밥 먹으러 갔다는 것도 웃긴데 발뺌하다가 리오 아니에요? 하니까 맞다고 하는 거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시방가서 밥먹는사람 처음봄 pic.twitter.com/kUmfEVRvM5
|
피시방에 밥 먹으러 갔다는 것도 웃긴데 발뺌하다가 리오 아니에요? 하니까 맞다고 하는 거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시방가서 밥먹는사람 처음봄 pic.twitter.com/kUmfEVRvM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