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50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나못갈거같지왜
대표 사진
익인1
ㅅㅈㅎ 반반임 ㅜㅋㅋㅋㅋㅋ 걍 느낌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긍정의 힘을 믿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아공 못이기면 사람아님진짜;그정도로못함
근데도 비기거나질까봐 불안함 시벌 ㅋㅋㅋㅋ
축팬유튜버랑 전문가들도 암만못해도 남아공은 이기겠지 이러고있음 지면진짜 개욕ㅊㅕ먹을만함
지면 비행기티켓압수하고 헤엄쳐와라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 솔직히 사람들 다 남아공은 이길거다 라고 생각중 ㅋㅋ지면.. 반응 장난아닐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술이라는게 없어서 불안하긴 한데 설마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32강 못갈 확률은 거의 없어 멕시코가 체코한테 지고 우리가 남아공한테 져야 못가는거임 남아공이랑 최소 비기기만 해도 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설마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확률 로만 봤을땐 올라가야 맞는 건데..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불안하기는 마찬가지야ㅜㅠ 그래도 응원할꺼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금 못 가는 게 더 어렵지 않아? 조 꼴찌를 해야 떨어진다고 들었는데 그러려면 체코가 멕시코 이기고 우린 져야 하는 방법만 있는 걸로 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올라가도 바로 탈락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 못가는 경우의수가 더 어려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기분파 하니까 내 본진멤 생각난다
11:11 l 조회 1
솔직히 저멤이라서 반응 유한거야
11:10 l 조회 21
진짜 보호소에서 데려온 걸로 신종펫샵 이러는 정병들이 여기도 있네
11:10 l 조회 8
마크 사과문 본인은 안올렷어?1
11:10 l 조회 10
아니 옷을 좀 정사이즈로 맞추면 안되냐!!!
11:10 l 조회 15
최애보구싶다
11:10 l 조회 8
근데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펫샵에서 왜 데려오면 안됨?7
11:09 l 조회 71
지금 플은 쉴드가 늘리는게 아님4
11:09 l 조회 77
돌이든 누구든 기분파 진짜 싫음 ㅜ3
11:08 l 조회 30
윈터 어떻게 자기 똑닮은 강아지를2
11:08 l 조회 45
팬들한테 기복없이 잘하면 기분파가 아닌거야?10
11:08 l 조회 79
돌이 기분파면 팬들도 어느정도 포기하고 덕질함2
11:08 l 조회 34
광희가 팔목이 얇아서 시계 안어울린다고 불만 가지는 영상 예전에 본 기억 있는데
11:08 l 조회 31
지금플 동태돌 연차차서 동태된 것도 아님7
11:07 l 조회 134
팬덤분위기 이거네 나만아니면돼14
11:07 l 조회 124
경매며 번식장이며 이런 얘기 하는거 다 신종펫샵 수법인데7
11:07 l 조회 55
ㅅㅈㅎ 타돌 동태는 내알바 아니어서 그냥 유연석 상태임1
11:07 l 조회 35
'잃어도 되는 돈으로만 주식해라' << 이 말이 ㄹㅇ 개웃김1
11:07 l 조회 75
아니 난 걍 플 끊기 싫어서 발악하는 걸로 보임3
11:07 l 조회 48
넴드들이 나서서 패야된다는 뭐지 진짜3
11:07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