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 그래요? 의 원조... 동태에는 진짜 돈쓰는거 아니더라 당시에는 나도 쉴드치고 다녔는데 지금 제일 후회되는게 그때 돈쓰고 쉴드치고 다닌거임 ㄹㅈㄷ남미새 시절이었다
그래서 팬들도 이해가 지금은 너무 좋으니까 쉴드치고 그러는거지.. 솔직히 팬들이 뭔죄인가 싶다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 그래요? 의 원조... 동태에는 진짜 돈쓰는거 아니더라 당시에는 나도 쉴드치고 다녔는데 지금 제일 후회되는게 그때 돈쓰고 쉴드치고 다닌거임 ㄹㅈㄷ남미새 시절이었다 그래서 팬들도 이해가 지금은 너무 좋으니까 쉴드치고 그러는거지.. 솔직히 팬들이 뭔죄인가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