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저판은 다 저렇다 나 탈빠했는데 이
다 저런지 니가 어떻게 알아 ㅋㅋㅋ
니가 외부정병이세요
쉴드 아들맘이 아니라 다 아는척 하는게 어이가 없음
나도 돌이 잘 못했다고 생각함 근데 저판은 다 저렇다
너무 일반화 시키지 말자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저판은 다 저렇다 나 탈빠했는데 이 다 저런지 니가 어떻게 알아 ㅋㅋㅋ 니가 외부정병이세요 쉴드 아들맘이 아니라 다 아는척 하는게 어이가 없음 나도 돌이 잘 못했다고 생각함 근데 저판은 다 저렇다 너무 일반화 시키지 말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