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저 그룹 안파니까ㅋㅋㅋ동태눈도 자기 팬들한테 그러는거고 누구한테 민폐 끼친것도 아니라 걍 그쪽만 손해잖아 주제 자체가 돌팬들이 말 얹기 좋은 주제인건 맞아서 플 타는건 이해감
난 저 그룹 안파니까ㅋㅋㅋ동태눈도 자기 팬들한테 그러는거고 누구한테 민폐 끼친것도 아니라 걍 그쪽만 손해잖아 주제 자체가 돌팬들이 말 얹기 좋은 주제인건 맞아서 플 타는건 이해감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저 그룹 안파니까ㅋㅋㅋ동태눈도 자기 팬들한테 그러는거고 누구한테 민폐 끼친것도 아니라 걍 그쪽만 손해잖아 주제 자체가 돌팬들이 말 얹기 좋은 주제인건 맞아서 플 타는건 이해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