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툭까놓고 말해서 지금 민희진이 하이브에 있었다고 저게 달랐겠냐고 ㅋㅋㅋㅋㅋㅋ 소송이 몇년째인데 그 영향이라고 생각하는 게 너무 길티임
툭까놓고 말해서 지금 민희진이 하이브에 있었다고 저게 달랐겠냐고 ㅋㅋㅋㅋㅋㅋ 소송이 몇년째인데 그 영향이라고 생각하는 게 너무 길티임
말도안되는 소릴 하고 있어 댓글로 뉴진스타령 하는 거 보니까 정병 맞는 것 같음
민희진빠들은 뉴진스 이용 그만해라 제발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툭까놓고 말해서 지금 민희진이 하이브에 있었다고 저게 달랐겠냐고 ㅋㅋㅋㅋㅋㅋ 소송이 몇년째인데 그 영향이라고 생각하는 게 너무 길티임 말도안되는 소릴 하고 있어 댓글로 뉴진스타령 하는 거 보니까 정병 맞는 것 같음 민희진빠들은 뉴진스 이용 그만해라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