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50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요즘 주식 안하는 사람 없다지만 아이돌이 너무 속세의 얘기를 하면 기분이 이상해 돈얘기 부동산얘기 다 마찬가지ㅋㅋㅋ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나는 그래서 오히려 아이돌들이 언급하는 게 나쁘지 않다고 봄 쓰니 말도 충말히 일리 있지만 아이돌들의 주 타켓 연령층들이 이런식으로 접해서 나쁠 거 없는 것 같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물론 뉘앙스라는 게 있다보니 너무 과하게 집착하는 모습 보이는 건 안좋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말이야? 아이돌이 언급하는걸로 주식이나 부동산등 입문하는게 낫다고? 지금이야 장이 좋으니까 그런말 하지 그게 무슨 경제관념 심어주는 얘기도 아닌데..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라고 언급하는 걸 본 건지는 모르겠는데 이런 쪽도 관심 갖고 지켜보면 좋다고 경제관념 얘기해주는 사람도 있으니까 하는 말임... 그냥 무작정 돈 쓰려다가도 조금씩 덕질자금에서 투자로 돌리는 팬들도 진짜 있으니까
주식 얘기하는 게 무조건적으로 나쁘고 지양해야될 일이라고는 난 생각 안 해서 뭐 판타지가 이유인거면... 싫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 잘벌고 많이 버는 애들이 그러면 좀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잘버는 애들이라서 라기보다 판타지파는 애들이 돈얘기 하면 너무 이상해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이런 이유로 별로 안 좋아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자세한건 싫고 파란불 빨간불 정도는 괜찮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걍 주식얘기나오니까 정말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걍 별로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저멤이라서 반응 유한거야
11:10 l 조회 12
진짜 보호소에서 데려온 걸로 신종펫샵 이러는 정병들이 여기도 있네
11:10 l 조회 7
마크 사과문 본인은 안올렷어?1
11:10 l 조회 9
아니 옷을 좀 정사이즈로 맞추면 안되냐!!!
11:10 l 조회 15
최애보구싶다
11:10 l 조회 8
근데 예전부터 궁금했는데 펫샵에서 왜 데려오면 안됨?7
11:09 l 조회 68
지금 플은 쉴드가 늘리는게 아님4
11:09 l 조회 75
돌이든 누구든 기분파 진짜 싫음 ㅜ3
11:08 l 조회 30
윈터 어떻게 자기 똑닮은 강아지를2
11:08 l 조회 42
팬들한테 기복없이 잘하면 기분파가 아닌거야?10
11:08 l 조회 79
돌이 기분파면 팬들도 어느정도 포기하고 덕질함2
11:08 l 조회 34
광희가 팔목이 얇아서 시계 안어울린다고 불만 가지는 영상 예전에 본 기억 있는데
11:08 l 조회 30
지금플 동태돌 연차차서 동태된 것도 아님7
11:07 l 조회 134
팬덤분위기 이거네 나만아니면돼14
11:07 l 조회 122
경매며 번식장이며 이런 얘기 하는거 다 신종펫샵 수법인데7
11:07 l 조회 53
ㅅㅈㅎ 타돌 동태는 내알바 아니어서 그냥 유연석 상태임1
11:07 l 조회 35
'잃어도 되는 돈으로만 주식해라' << 이 말이 ㄹㅇ 개웃김1
11:07 l 조회 73
아니 난 걍 플 끊기 싫어서 발악하는 걸로 보임3
11:07 l 조회 47
넴드들이 나서서 패야된다는 뭐지 진짜3
11:07 l 조회 36
쉴드가 계속 되니까 플이 안끝남3
11:06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