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51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스탠딩아니고 의자인데 걍 2층노리는게 낫나?


대표 사진
익인1
의자면 상관없징 내내 일어나서 보는거아니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어나서 볼때 앞사람들 때문에 시야방해 엄청 받을 수도 있는데
계속 서있는 공연 아니면 괜찮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의탠딩이면 비추. 의자에 앉아서 보는 분위기면 괜찮.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인적으로 키 작으면 스탠딩보다 의탠딩이 더 힘듬. 스탠딩은 내 앞에 키 큰 사람 있으면 시야 뚫리는 자리로 찾아가서 서면 되는데 의탠딩은 내 앞에 키 큰 사람 있으면 다른데로 갈 수도 없이 그냥 공연 내내 앞사람 뒤통수만 보게 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의자에 앉아서 보면 노상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청 안보이진 않는데 목이랑 허리가 많이 아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의탠딩 뒷열이면 비추.,164인데도 대각선 앞에 앉은 사람이 앉은 키 더 크면 시야 가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의자가 더 안 보여 나도 키 비슷한데 시야 찾다가 지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뒷열이면 비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앉은키 작으면 의탠딩 힘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의탠딩 뒷열 ㄹㅇ 안 보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의탠딩 뒷열은 비추 내가 피해자야... 심지어 엄청 뒷열도 아니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열잡을거아니면 걍 2층노려야겠다... 다들 ㄱㅅ...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공연장 어딘데?? 고척급 아니면 의탠딩 잘보이던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양종합운동장이면 진짜 맨 앞쪽 아니면 어딜가든 그냥 분위기 즐기러 가는거 아니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
13:04 l 조회 1
해외 사는데 티켓팅 nol world 아님 쿠플 어느걸로 해야해?
13:04 l 조회 1
너네 최애도 지독한 정병있음?
13:04 l 조회 1
장터 원아페 양도 받으실 분?
13:04 l 조회 1
얼굴 조합으로 앓는데 왜 그러냐는데3
13:03 l 조회 33
한줌단 그룹 악개싸움은 진심 한심함
13:03 l 조회 15
예전부터 그냥 뒤지게 패다가 갑자기 그룹글 조합글로 앓고 있음 개짜증났음ㅋㅋ1
13:03 l 조회 33
근데 강아지 키우는 이유로 외로워서 의지하고 싶어서 귀여워서 2
13:03 l 조회 15
엠넷 래퍼여친연프 개웃기네
13:03 l 조회 13
개웃긴게 연예인들 관찰 예능 적당히하라니까
13:02 l 조회 26
사실 친구의친구의친구가 엔시티 도영 봣댓는데1
13:02 l 조회 33
정보/소식 스키즈 선공개곡 RUN IT!!
13:01 l 조회 8
요즘 할거없어서 풍향고 정주행 햇는데
13:01 l 조회 14
정보/소식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RUN IT" M/V
13:01 l 조회 6
ㅍㅁ인데 타멤이 내돌3
13:01 l 조회 53
킬몬 나시 탐나는데 온판 해줘??2
13:00 l 조회 28
ㅍㅁ인데 내 최애 관계성에 이용하지마8
13:00 l 조회 107
사랑니 뽑으면 그주변 잇몸이 원래 부어??9
12:59 l 조회 61
나 이제 진짜 타로랑 사커고 싶다3
12:59 l 조회 30
각자도생3
12:59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