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 걍 간잽만 하고 사는 즐겜러가 되니까 이렇게 병크가 터져도 열심히 신고하고 쉴드치겠다고 내 돌 욕하는 건 다 정병이라고 하고 다니기 바쁘고 물론 진짜 정병은 또 진짜 정병대로 스트레스받고 기력이 다해서 그런지 참.... 이 모든게 기괴하넼ㅋㅋㅋㅋㅋ
나 걍 간잽만 하고 사는 즐겜러가 되니까 이렇게 병크가 터져도 열심히 신고하고 쉴드치겠다고 내 돌 욕하는 건 다 정병이라고 하고 다니기 바쁘고 물론 진짜 정병은 또 진짜 정병대로 스트레스받고 기력이 다해서 그런지 참.... 이 모든게 기괴하넼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