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물론 저기서 또 음반사 회사랑 다 나누겠지만 진심 돌 입장에서 가성비 개꿀 아니야?
오히려 동태될거면 조뺑이치는 새벽사녹이나 미팬 이런거에서 ㄹㅇ 체력적으로 털려서 동태될거같은데 이건 내가 아이돌이 아니라 빠수니라서 그런가ㅋㅋㅋ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물론 저기서 또 음반사 회사랑 다 나누겠지만 진심 돌 입장에서 가성비 개꿀 아니야? 오히려 동태될거면 조뺑이치는 새벽사녹이나 미팬 이런거에서 ㄹㅇ 체력적으로 털려서 동태될거같은데 이건 내가 아이돌이 아니라 빠수니라서 그런가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