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58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8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뒤로가면 ㄱㅊ아지나?
대표 사진
익인1
3-4호ㅓ까지도 지루하면 그냥 쓰니취향 안맞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띵은 울나라 사람들 취향은 아니긴해.. 난 계속 재밌게 보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즌 1이야? 시즌 1때 스토리 퍼즐 맞춰지기 전까지는 뭔 소리인가 하고 보느라 약간 지루할 수 있는데 시즌 1 후반부 가면 아주... 재밌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시즌1은 좀 그렇게 느껴질수잇음 거기가 스토리도 캐릭터도 빌드업 구간이 좀 길어 근데 그거 지나고 나면 존잼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나는 지루한 부분이 1도 없던데 진짜 사바사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바사..시즌1~2 재미없게 보면서 도대체 왜 인기임? 이랬는데 시즌3부터 대존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시즌 2가
재밋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시즌1 1-2화까지 지루하다가 3화부터 시즌2까지 재밌게 보고 시즌3쯤에서 하차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시즌1은 지루햇음 2부터가찐인느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즌1만 버티면 시즌2부턴 존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계속 지루해 근데 보다보면 익숙해져서 재밌는가 싶다 몇시즌보고 안봐짐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강회장 1-2회때 찐준현 억까시절로 다시 세팅된듯
15:21 l 조회 5
맨끝줄소년 제발회 귀엽다 ㅋㅋ
15:20 l 조회 8
슬의 지금 보는데
15:16 l 조회 13
포카칩 엽떡 로제맛 먹어봄3
15:15 l 조회 34
멋진신세계 3화까지 보고 달려옴3
15:13 l 조회 30
와 암살자들 문세광 역할 김대명인가 봐
15:13 l 조회 22
저녁 뭐먹을지 최대고민임2
15:13 l 조회 5
닥터X 감독 김지원에 대한 애정이 얼마나 큰지 감도 안옴 ㅋㅋㅋㅋ1
15:09 l 조회 110 l 추천 1
혹시 지거전 본 익 있어?6
15:01 l 조회 106
넷플 다큐 유명한거1
14:59 l 조회 17
전종서는 학폭 땅땅이야?1
14:59 l 조회 41
컨피던스맨 본 사람 진짜 없나 ㅋㅋ4
14:58 l 조회 36
참교육 보니까
14:56 l 조회 14
100일의 거짓말은 뭐 풀린 사진 없나?
14:54 l 조회 16
원더풀스 최운정 배신 어케함ㅋㅋㅋ5
14:53 l 조회 74 l 추천 1
나의유죄인간 이게 뭔가 화제성 있을거같음5
14:52 l 조회 70
맨끝줄소년 막 잘될 스타일은 아니지?7
14:52 l 조회 92
강회장 선공개 보고 강회장 몸 예상 하는데2
14:51 l 조회 59
포핸즈 100일의 거짓말 내 기대작들,,,3
14:44 l 조회 53
얘듀라 예스24 취소 마감 기한 안에 취소하면 수수료 안나가?1
14:4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