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말이되는소릴해야지 일반인들도 8시에 출근하러나와서 7시에 빨라야 집가고 그다음 밥먹어야하고 계속 반려동물이랑 같이있어주지못하는디 주말에 놀러다니는사람도 태반이다 무슨연옌 시간없다 소릴하면서 팸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