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장난 아니고 "와 나 장x인인가? 왜이러지?" 이러는데 진심으로 하는 말이라 너무 짜증나거든
예를 들어서 생활하다보면 실수로 물건을 떨어뜨리거나 하잖음? 그럴 때 딱 저렇게 말해
방금도 컵하나 떨구더니 "장xx도 아니고 왜 떨어뜨려?? 안 떨어뜨릴 수 있었잖아? 나 진짜 장xx인 같아 그치?? 너가 봐도 그렇지? " 이러는거
그런 말 하지 말라고 장x인이라고 해서 다 너 같은 줄 아냐 고 말했는데 한다는말이 "그니까 난 장xx보다 못한거네?"
이ㅈ/랄..... 진짜 너무 빡쳐 친구였으면 연이라도 끊었지.. 한 지붕에서 같이 사는 언니가 이러고 있으니까 너무 화나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