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6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4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키워드 알림 방지가 된 글입니다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마플] 내가 왜 윈.터 정병이 된거임 어이없네 | 인스티즈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enter/99916557?category=2

탐라에 떠서 보고 가져온거고 내 글엔 윈터 언급도 없는데 윈터 도배 정병이라느니 뭐니 하면서 자기들끼리 몰아가네


대표 사진
익인1
지들도 찔리나 문제없는 글에 정병이라고 몰아가서 글도 못 쓰게 하네 가만보면 팬인지 멍군이지 바보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찔려서 그러나 개예민.. 쓰니만 억울하겠다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ㅌ로 저거 ㅌㅇㅌ에서도 까질해서 그럼 그러니까 니 탐라에도 뜨지 파딱들 난리치는 중이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까질하는거 나도보긴함... 타이밍이 안좋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글 검색하니까 다 21년 2022년 글인데.. 저건 왜 보여주는지 모르겠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는 억울하겠네 심한 댓은 같이 신고해줄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는 억울할만 하네... 예민해도 솔직히 적당히 예민해야지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큰방이 정병이 솔직히 너무 심하잖음 적당히 정병짓해야지 며칠째 펫샵이라고 개패는데 신종펫샵 글이 여기 오늘만 30개 넘게ㅠ정보소식 달고 올라온 거 알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건 정병 문제지 지금 아니라고 캡본 갖고온 사람한테도 이러는 건 걍 우리가 예민한 거 니가 알아서 탐라 보고 플 보고 눈치까고 글 써 이거나 다름없잖아 큰방에서... 진짜 아니라면 지금 이걸로 플인데 마플 붙여줄 수 있을까 글 내려줄수 있을까? 도 아니고 애초에 언급도 없는 글에 누구 깔려고 다 가져오네 이러면서 주어 없는 글에 주어 붙여놓고 글쓴이 패는 건 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댓 보면 니가 예민하다 패고 싶어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나는 원본 글까지 보고 오니까 대놓고 주어 없는 글에 주어 까고 숫자놀이 한 건 팬들인데 왜 주어 플 만드냐고 하는 게 예민해보임 그거 할 시간에 차라리 숫자놀이 한 팬들이 좋게 말하고 마플부터 붙였으면 될 일... 난 추천탭에서 저 돌 저걸로 까인 거 보지도 못했는데 펫샵만 있는 글 봤다가 동조했으면 지금 같은 정병 되는 거잖아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6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삭제된 댓글에게
ㅇㅇ 나도 너가 정병 상대하다가 정병먹은 거 같아 보임 쌤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그냥 대꾸하지마 내가 삭제했어 시간 낭비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요즘 대놓고 펫샵 아닌 척 하는 보호소 이거 예전에도 난리나지 않았나? 한창 여돌 남돌 여배 남배 인플루언서 안 가리고 펫샵 플 때도 그런 광고 말고 시 보호소 이런 곳이나 포인핸드로 가라고 하는 글도 보고 거기에 공감도 했는데 뭔 플 안 보고 글 댓글 썼다고 갑자기 내가 구구절절 변명하는 여돌 정병...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상황에선 충분히 예민할만한데?
쫀득하게 댓삭하는거 보니까 걍ㅇㅇ 본인도 정병 맞네
지금 돌 까고 싶어서 억플 도는 상황에서 정병들이 펼치는 논리 그대로 가지고 오면 타이밍상 당연히 오해할수밖에 없음 근데 그런 댓까지 삭제하는건 걍 본인도 정병인증이지
여기만 봐도 팬들 정병취급하는 댓은 삭제 안하고 다른 것만 삭제하는거 보면>>>팬들 정병취급하고 화풀이하고 싶은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저글도 어차피 2024년이 마지막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남의 돌을 뭐 주기적으로 칭찬해야 정병 아닌게 입증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무래도 의심될만한 글을 쓰진 않아서 보통은 증명할 필요도 없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게 뭐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 여기 팬들은 진짜 상상이상으로 정병이 심하다 정병들 욕할게 아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에게
팬 아님 걍 이 상황이 웃겨서 그런건데 아 팬이라고 몰아가고 무조건 정병취급하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기들이 갑자기 주어 까고 신고하네마네 난리쳐서 아 뭔가 비슷해보여서 이러나 생각되게 하넹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의도는 다르더라도 같은 타이밍에 정병이랑 같은 내용의 글을 쓴다면 당연히 다른 사람들은 똑같다고 볼 수 밖에 없지 .. 특히 익명 사이트라면.. 억울할 수 있는데 익명 사이트의 한계다라 생각해서ㅜ 은은한 정병플엔 절대로 글 안 씀 ㅋㅋ 의도랑 다르게 받을까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아니라고 해명하는데도 꾸역꾸역 게시글이 몇년도네 어쩌네 하면서 다른 익들한테까지 시비거는데 냅둘 이유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패고 싶어서 안달난 적 없고 글삭한 적도 없음 너야말로 여기저기 시비걸고 싶어서 안달난 거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들이 찔려서 그런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심한댓들 근거없는의심으로 신고했어 억울하겠다... 신종펫샵 문제맞고 주어도 없는글인데 괜히 난리치는거 솔직히 찔려서라고밖에 안느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커뮤야ㅠㅠ 끄고 맛있는거 먹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야 참지 말고 꼭 신고해 이런거 신고하면 쟤네 다 징계 먹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2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난 남 억까로 욕먹을 때 저런 류 글 안 올리긴 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6월보다 5월이 더 더웠던 것 같아
15:39 l 조회 1
2주뒤에 나오는 상품을 예약구매한뒤에 번장에서 싸게 팔고싶은데 이런건 어떻게 하는거야???
15:38 l 조회 3
엽떡 가격 언제부터오르지?2
15:38 l 조회 11
요즘 또또 말이 계속 생각남
15:38 l 조회 22
펫샵 홈페이지가면 연예인 방문 이렇게 사진 걸려있던데
15:38 l 조회 17
오늘 날씨 진짜 시원허다
15:37 l 조회 4
부산 BOF 이번준데 빵집 카페 디저트 추천 좀 하자!! 돕고 살자!!1
15:37 l 조회 10
장터 보넥도 29일 월요일 오후 7시 용병 구합니다!
15:37 l 조회 13
팬들도 진짜 괴롭겠다 ㅋㅋㅋ3
15:37 l 조회 106
혹시 다들 네이버에 검색해..?11
15:37 l 조회 33
울지마 바보야!!!ㅠㅠㅠ
15:37 l 조회 20
갤 용어를 거리낌도 없이 쓰는 그 호모조합 팬3
15:36 l 조회 109
유통기한 지난 냉동치즈 먹으면 탈 나려나6
15:35 l 조회 41
제발 플 좀 그만 늘리면 안되냐4
15:35 l 조회 75
하이브 진짜 대단한듯14
15:35 l 조회 148
팬덤 부정적으로 여론 형성하는거2
15:35 l 조회 47
이때싶 내 최애 놔달라고 하는 애들도 개정병임ㅋㅋㅋ28
15:34 l 조회 145
아 콘서트 갈까말까2
15:34 l 조회 34
우리나라 16강 갈 수 있을까?5
15:34 l 조회 46
방내쫒으려는거 다 티나는데ㅜ2
15:34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