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공연무대에서 멤버보다 카메라 댓수가 더 많은거 보면 기술적인 문제는 아니고 안 주는 이유를 모르겠음 갠캠 주면 개인팬들도 다 끌어올 수 있는데 뭐가 문제야 다른 레이블은 잘만 주더니
공연무대에서 멤버보다 카메라 댓수가 더 많은거 보면 기술적인 문제는 아니고 안 주는 이유를 모르겠음 갠캠 주면 개인팬들도 다 끌어올 수 있는데 뭐가 문제야 다른 레이블은 잘만 주더니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공연무대에서 멤버보다 카메라 댓수가 더 많은거 보면 기술적인 문제는 아니고 안 주는 이유를 모르겠음 갠캠 주면 개인팬들도 다 끌어올 수 있는데 뭐가 문제야 다른 레이블은 잘만 주더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