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76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5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평소엔 커피 못마시고 변비 심할때 샷추가 라떼로 관장함
대표 사진
익인1
라떼라서 그런거 아냐? 우유같은거 유당불내증이라서 아아 마셔도 그런거면 특이하긴 한데 난 유당불내증이라서 라떼 절대 못마심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난 아메리카도 마셔도 설사해 근데 돌체라떼? 이런거 마시면 10분 안에 신호오긴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신기하다 난 설사는 안하고 소변을 10분에 한번꼴로 감 아아 마시면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도 카페인 민감하게 받는 체질인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페인이 좀 그런걸로얼고있음 ㅋㅋㅋ ㅠ 나도 특히 아아 마시면 빠른시간내에 화장실가고싶어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 비우고 싶을 때 빈속에 샷추가 해서 아아 마심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페인이 실제로 촉진 좀 도와주지 않나? 아 이건 이뇨작용인가
여하튼 나도 처음에 마실 땐 그랬는데 익숙해지니까 괜찮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떼는 더 그렇단 거 보니 원래 쓰니 유당불내증도 좀 있는듯 ㅇㅇ?
근데 거기에 커피까지 들어갔으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나도 그래서 밖에서는 라떼 못먹어 진짜 신호 무조건 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아아마셔도 급똥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래 때마다 다르긴 하지만 배아픈 신호와서 화장실 가면 설사임 안그래도 장도 예민해서 더 그런 것 같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10분전 들어갔는데 이미 선점됟자리
19:57 l 조회 1
익들아 만약에 응아 2시간 참으면 참았다가 응아눌때
19:57 l 조회 1
정보/소식 빅뱅 고양콘 선예매 매진2
19:56 l 조회 36
앞드림 뒷드림 선드림 후드림..
19:56 l 조회 8
아니 나 못했다고ㅠㅠㅠ 3
19:56 l 조회 27
ㅈㅇㅇ 진짜 지리긴 한다2
19:56 l 조회 45
빅뱅 한 2-3분 전에 3층 잡았다
19:56 l 조회 40
예매율 99퍼인데 앞에 8400명이면4
19:55 l 조회 43
뷔 개사랑스럽다 진짜
19:55 l 조회 16
빅뱅 또 앙콘 할거야!!!!2
19:55 l 조회 43
대리티켓팅 할때 티켓값은 먼저주고6
19:54 l 조회 31
빅뱅 월드투어 2027년까지 할까 ???6
19:54 l 조회 50
아 뭔가 타멤이용해서 억이라는걸 느껴버림...
19:54 l 조회 56
고양 3층 나쁘지 않음
19:53 l 조회 55
yg 신인 여태까지 여돌에선 못보던 페이스인데1
19:53 l 조회 126
업자 없는 쾌적한 티켓팅은 개뿔
19:53 l 조회 65
빅뱅 고양콘 f12구역 시야 어떨까? 8
19:53 l 조회 33
나 그 악명 높았던 지디 첫 위버맨쉬도 플로어 잡아줬었는데13
19:52 l 조회 118
아니 글로벌 자리 빼둬 일예 자리 빼둬1
19:52 l 조회 49
빅뱅콘서트 플로어 의자야??1
19:5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