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거짓말아니고 진짜 최애만큼 빠혐없는돌을본적이 없는ㄷㅔ 정병인지 뭔지 왜 자꾸 빠혐라이팅하시는 건지 의문..
팬들이 장난으로 한 말에 진심으로 화나서 긁혓다고 그거 땜에 팬들한테 정털렸을거라고 날조를 하지않나 팬들 싫어서 소통 안온다고 하질않나 공항에서 얼굴 가리고 왔다고 팬들한테 싸가지없게 군다고 하질않나(심지어 안가리고옴) 아티병 걸려서 팬들한테 관심없다느니 뭔 성격이 바뀌었다니 피곤해죽겠다 진짜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거짓말아니고 진짜 최애만큼 빠혐없는돌을본적이 없는ㄷㅔ 정병인지 뭔지 왜 자꾸 빠혐라이팅하시는 건지 의문.. 팬들이 장난으로 한 말에 진심으로 화나서 긁혓다고 그거 땜에 팬들한테 정털렸을거라고 날조를 하지않나 팬들 싫어서 소통 안온다고 하질않나 공항에서 얼굴 가리고 왔다고 팬들한테 싸가지없게 군다고 하질않나(심지어 안가리고옴) 아티병 걸려서 팬들한테 관심없다느니 뭔 성격이 바뀌었다니 피곤해죽겠다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