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카운터 옆에 앉아있어서 플레이 리스트가 띄워져있는 모니터가 바로 보였는데
으악 이 노래 뭐야;;; 빨리 넘어갔으면 하는 생각으로 모니터 본게 3번인데 그 중 2곡이 같은 그룹이어서 놀람;;;
목소리 구분 전혀 못하는데 그냥 곡 구성이랑 가사(솔직히 의미없이 반복되는 의성어 의태어 관용구만 반복함 ㅠㅠㅠㅠ)가
너무너무 귀를 파고들어서 밥먹으면서 듣기엔 힘들더라....
어떤 사람들은 운동할 때 들으면 좋다고 할수도 있긴한데 막 비트가 신나는것도 아니고 팝도 아니고 힙합도 아니고 그루브가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캐치하지?' 이런 강요식으로 반복반복 이렇게 들렸음...ㅠㅠ
셋다 최근 노래던데 요즘 케이팝은 이런 유형의 노래가 트렌드인건 아니고 그 2곡 그룹 노래의 특징이겠지?
암튼 그 다음에 나온 에픽하이 노래가 가사는 쎈 데 되게 감미롭게 들릴 정도였음ㅎ;;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