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린 아님 쟤네가 찐임 쟤네 아들이맘이잖아 유명하지 저긴 찐이잖아 이 멘트를 기본장착으로 뱉어내더라
근데 웃긴건 모든멤팬들 저걸 서로서로 다쓰고 들어봤을걸
이와중에 저럴때마다 선긋고 본인은 정병아닌척 하는게 제일 웃긴일이긴함
노답이야 정말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우린 아님 쟤네가 찐임 쟤네 아들이맘이잖아 유명하지 저긴 찐이잖아 이 멘트를 기본장착으로 뱉어내더라 근데 웃긴건 모든멤팬들 저걸 서로서로 다쓰고 들어봤을걸 이와중에 저럴때마다 선긋고 본인은 정병아닌척 하는게 제일 웃긴일이긴함 노답이야 정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