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오싹 박은빈 화장 조금 바꿨는데 어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17/8509898e057a6173a0e17d61ccb65822.jpg)
1.원본
![[마플] 오싹 박은빈 화장 조금 바꿨는데 어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17/db002b58fb61f178db9872b98d115197.png)
2.립만 조금 바꿈
![[마플] 오싹 박은빈 화장 조금 바꿨는데 어때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17/2e1df2ccc41e83c30986eb7bdddd68a5.png)
3.전체 수정 ㅡ재벌 2세 캐릭터에 어울리는 고급스럽고 은은한 광채 피부 표현과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메이크업으로 수정했습니다.
메컵 별로라는 의견이 보이길래 제미나이한테 시킨건데 박은빈한테는 3은 안어울리는거 같고 그냥 1이 나아보이는데 아닌가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1.원본
2.립만 조금 바꿈
3.전체 수정 ㅡ재벌 2세 캐릭터에 어울리는 고급스럽고 은은한 광채 피부 표현과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메이크업으로 수정했습니다. 메컵 별로라는 의견이 보이길래 제미나이한테 시킨건데 박은빈한테는 3은 안어울리는거 같고 그냥 1이 나아보이는데 아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