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최애가 자긴 솔로로도 잘된다는 확신이 있어서 계약기간 끝나자마자 냉큼 1인 소속사 세우고 그룹 색깔 지우기해
그럼 솔직히 어떡할거 같아? 팬들한테는 항상 잘한다는 가정하에
1. 최애 따라가고 그룹은 관심없어진다
2. 그래도 그룹 덕질하고 최애는 관심 끊어낸다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최애가 자긴 솔로로도 잘된다는 확신이 있어서 계약기간 끝나자마자 냉큼 1인 소속사 세우고 그룹 색깔 지우기해 그럼 솔직히 어떡할거 같아? 팬들한테는 항상 잘한다는 가정하에 1. 최애 따라가고 그룹은 관심없어진다 2. 그래도 그룹 덕질하고 최애는 관심 끊어낸다 |